일본여행 계획, 지금이 제격인 이유
상태바
일본여행 계획, 지금이 제격인 이유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7.11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식테마여행 상품에 얼리버드 할인 항공권 등장
하나투어의 차별화된 미식테마여행 ‘셰프투어’가 다음 목적지로 일본 홋카이도를 선정하고 최현석 셰프가 함께하는 식도락 여행을 선보인다. 사진/ 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특별한 일본 여행을 보다 저렴하게 계획한다면 지금이 적기일지 모른다.

최현석 셰프와 함께하는 홋카이도 미식테마여행 상품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나투어의 차별화된 미식테마여행 ‘셰프투어’가 다음 목적지로 일본 홋카이도를 선정하고 최현석 셰프가 함께하는 식도락 여행을 선보인다.

일본의 최북단 홋카이도는 일본인들에게 무공해 미식여행지로 이름이 높다. 4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싱싱한 해산물이 풍부하고, 청정지대의 드넓은 평야에서 무공해 농축산물이 자라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여행 맛집 안내서 ‘미슐랭 가이드’에서도 홋카이도를 세계 제일의 미식지역으로 선정한 바 있다.

이에 하나투어는 식재료의 천국 홋카이도에 최현석 셰프의 손길을 더한 ‘홋카이도 식도락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본 상품을 통해 쿡가대표 최현석 셰프가 홋카이도의 풍부한 식재료로 만든 독특한 시그니처 요리를 맛 볼 수 있다.

홋카이도 여행 중 참가하는 최현석 셰프의 만찬에서는 먹물빵과 트러플 드레싱으로 홋카이도의 맑은 바다를 표현한 에피타이저, 연어를 곱게 갈아 넣어 상큼한 향이 가득한 냉연어파스타, 그릴향과 된장향이 가득한 맥된장 스테이크가 등장한다. 또 최현석 셰프가 눈 앞에서 직접 조리하는 광경을 볼 수 있으며, 식사 후에는 럭키드로우와 기념촬영행사 등 최현석 셰프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있다.

씨트립코리아, 일본 단풍시즌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실시

씨트립코리아는 알뜰 자유여행객들이 올 가을 단풍놀이 시즌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일본 주요 도시행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씨트립코리아

씨트립코리아는 알뜰 자유여행객들이 올 가을 단풍놀이 시즌 보다 저렴하게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일본 주요 도시행 항공권 얼리버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월 1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서울과 부산을 출발해 일본 주요 도시인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오키나와행 왕복 항공권을 별도의 할인 코드 없이 바로 최대 10만 원 대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각 항공사의 좌석 상황에 따라 실시간으로 금액과 예약가능 좌석 수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예약 시 제공되는 해당 항공사 규정을 확인하면 된다. 할인 항공권의 여행 가능 기간은 9월 8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이번 할인 행사와 관련해 씨트립 관계자는 “일본은 봄철 벚꽃 여행지로 잘 알려져 있지만, 가을 역시 일본 고유의 아름다운 단풍을 즐기기 좋은 계절”이라며 일본을 이번 얼리버드 행사 여행지로 정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