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안다만의 보석 ‘카오락’ 한국인 매니저 상주하는 리조트4
상태바
[가족여행] 안다만의 보석 ‘카오락’ 한국인 매니저 상주하는 리조트4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7.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러피안이 선호하는 휴양지, 호젓한 휴양 가능해
푸켓에서 불과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카오락은 동남아면서 전혀 동남아 같지 않은 분위기로 피서 시즌 여행객을 유혹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지루한 장마도 끝나고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가까운 동남아 비치를 찾아보자.

푸켓에서 불과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카오락은 동남아면서 전혀 동남아 같지 않은 분위기로 피서 시즌, 여행객을 유혹한다. 무엇보다 아시아인보다 유러피안의 비중이 월등히 높아 호젓한 곳에서 조용히 쉬다 오고 싶은 여행자에게 강력 추천되는 곳이다.

한국인 매니저 상주에 무료 픽업서비스 진행

눈앞으로는 안다만 해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고, 등 뒤로는 카오락 국립공원이 떡 받치고 있어 가족끼리 놀러 오면 좋은 카오락!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눈앞으로는 안다만 해가 시원하게 펼쳐져 있고, 등 뒤로는 카오락 국립공원이 떡 받치고 있어 여름방학을 맞아 가족끼리 놀러 와도 좋은 카오락!

단점이라면 한국인 관광객이 적다보니 리조트 내에서 언어소통 문제에 애를 먹는다는 것이다. 이에 최근 카오락 전문여행사 ‘너바나’에서 ‘올 인클루시브 3박5일’ 상품을 출시, 한국인 직원을 리조트에 상주시킴으로 여행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정보도 부족한 낯선 여행지에 한국어를 할 줄 아는 매니저가 상주한다는 것은 굉장한 매력 요소이다. 또한 한국에서 예약을 마치고 푸켓공항에 도착하면 공항에 대기 중이던 기사가 마이카오락 리조트까지 데려다준다.

혼자도 아니고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지에서 우왕좌왕한다는 것은 몹시 불안한 일. 픽업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사실만으로 적지 않게 안심이 된다.

시밀란 투어와 함께하는 ‘마이카오락 3박 5일’

마이카오락은 카오락 최고의 5성급 리조트로 메인풀장, 키즈클럽, 도서관 등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 편안한 휴양을 보장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카오락 전문여행사 ‘너바나’에서 내놓은 ‘마이카오락 3박 5일’ 상품의 경우, 최대 어른 두 명에 아이 두 명까지 투숙할 수 있어 오붓한 가족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마이카오락은 카오락 최고의 5성급 리조트로 메인풀장, 키즈클럽, 도서관, 비즈니스센터, 스파센터, 피트니스센터, 테니스코트, 레스토랑, 바 등의 부대시설이 잘 되어 있어 편안한 휴양을 보장한다.

또한 카오락에서 출발하는 시밀란 섬 투어는 유러피안이 카오락을 선호하는 중요한 이유가 되어준다. 시밀란 섬은 태국 왕실 소유의 해양국립공원으로 청정해역을 보존하고자 하는 정부의 의지에 따라 엄격히 개발을 제한하고 있다.

시밀란 섬은 세계 10대 다이빙포인트로 꼽힐 만큼 많은 깨끗한 수중환경을 자랑하는데 형형색색의 물고기가 투명한 물속을 헤엄쳐 다니는 광경은 비경 중의 비경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마이카오락을 좀 더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산악자전거, 카약, 비치발리볼, 낚시, 페탕크(야외 볼링) 등 호텔 운영 프로그램에 참가하자.

젊은이들 선호도 1위 ‘라벨라 3박 5일’

인도양 파도소리와 어우러지는 록 음악의 비트는 해변의 낭만과 어우러져 전율의 하룻밤을 선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카오락 무수한 해변 중에서도 가장 평지가 넓고 고요한 방 니앙 비치(Bang Niang Beach)에 위치한 라벨라(La Vela)는 커플이 선호하는 5성급 리조트이다.

52sqm에서 시작하는 라벨라 181개 객실은 모던 감각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쾌적하고 쓸모 있게 꾸며져 있는데 2016년 7월에 오픈해 청결도와 세련미 면에서 여타 리조트를 앞선다.

또한 전 객실 인도양 해변이 바라보이는 전용 발코니를 구비하고 있는 것은 물론 젊은 커플이 선호하는 스포츠, 음악, 수영 등의 여가 활동을 카오락의 심장부에서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라벨라가 젊은 연인들 사이에 인기를 끈 것은 밤새 마시며 놀 수 있는 비치클럽 때문이다. 인도양 파도소리와 어우러지는 록 음악의 비트는 해변의 낭만과 어우러져 전율의 하룻밤을 선사한다.

가성비 높기로 소문난 ‘압사라 3박 5일’

풀빌라의 비중이 높아 허니무너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리조트, 압사라.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압사라 비치프론트 리조트 앤 빌라(Apsara Beachfront Resort & Villa, Khao Lak)는 석양이 아름답기로 유명해 해넘이 시간에 맞추어 사진 촬영이 잦은 곳이다.

4성급으로는 가장 가성비가 높다고 알려진 압사라인 만큼 젊은 커플들이 많이 찾는데 무엇보다 풀빌라의 비중이 높아 허니무너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는 리조트이기도 하다.

이를 증명하기라도 하듯 압사라는 2인 투숙 고객들로부터 평점 8점을 획득, 태국 내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손가락에 꼽히는 커플 특화 리조트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다.

에메랄드 빛 안다만 해, 흰 모래사장에 위치한 카오락 압사라는 여타 리조트보다 훨씬 넓고 긴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 아침저녁 산책하기에 참 좋다. 맑고 깨끗한 바닷물에 발목을 적시며 긴 해변을 걷노라면 세상만사 복잡한 문제는 단숨에 잊히고 만다.

압사라는 원시 자연 속 쾌적하게 마련된 부대 레저시설이 자랑인데 다양한 스파, 레스토랑은 물론 야자수 그늘 아래 코끼리 조각이 버티고 선 수영장에서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나타이 비치의 낭만이 함께하는 ‘르코랄 3박 5일’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르코랄은 아름답기로 유명한 나타이 비치에 자리 잡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비즈니스, 레저, 휴식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르코랄 하이드어웨이 비욘드 푸켓(Le Coral Hideaway Beyond Phuket)은 독보적인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하는 곳으로, 아름답기로 유명한 나타이 비치(Natai Beach)에 자리 잡고 있다.

아기자기한 섬과 기암괴석, 깎아지른 절벽, 바다동굴 등 눈을 어디에 두어야 할지 모를 정도의 압도적인 나타이의 풍광은 저녁 해넘이 무렵 최고조에 다다른다.

무엇보다 르코랄은 일몰 전망을 즐기며 식사할 수 있는 해변 바와 레스토랑이 압권으로 태국 전통요리서부터 세계 각지의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압사라는 커플들 사이에 인기 있는 호텔이지만 키즈룸 시설이 완벽하게 갖추어져 있어 가족여행으로 올 경우 아이들은 아이들대로 어른은 어른대로 각기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올 인클루시브와 버케이션 머니의 완벽한 조화

카오락 전문여행사 ‘너바나’에서 출시한 ‘올 인클루시브 3박 5일’ 상품은 올 인클루시브와 버케이션 머니를 적절히 결합한 상품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카오락 전문여행사 ‘너바나’에서 출시한 ‘올 인클루시브 3박 5일’ 상품은 도착 다음날 바로 세 끼 식사에 음료와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는 올 인클루시브로 즐기게 되는데, 셋째, 넷째 날에는 버케이션 머니를 이용해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면 된다.

버케이션 머니란 리조트 내부 혹은 외부 투어 시 현금 대신 사용하는 특수한 지불 방법으로 현지 매니저와 의논해 사용하는 것이 기본이다. 이번 3박 상품에서는 기본 3000바트(약 10만 원)로 스파 및 마사지, 레스토랑 등 리조트 내 시설을 자유자재로 이용할 수 있다. 대개 3000바트면 충분하지만 부족할 경우 한국인 매니저와 상의해 더 구입하면 된다.

한편 카오락 여행에 관한 자세한 일정은 에어텔닷컴, 인터파크, 끼리여행닷컴, 자유투어, 엄마와투어 등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