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싼 호텔?’ 할인과 무료 숙박권으로 해결
상태바
‘비싼 호텔?’ 할인과 무료 숙박권으로 해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5% 할인, 후기 쓰면 숙박권 증정 등
‘국내 인기호텔 더블 할인 프로모션’은 제주, 부산, 서울에 위치한 인기호텔 8곳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사진은 제주 신라 호텔.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인기호텔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이 잇따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호텔스컴바인, 더블 할인 프로모션으로 최대 65% 할인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스컴바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인기호텔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상반기 최상위 인기 여행지로 선정된 제주, 부산, 서울에 위치한 인기호텔 8곳(제주 신라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 글래드 호텔 여의도, 신라스테이 역삼·광화문·서대문, 티마크 호텔 명동)을 대상으로 한다.

각 호텔 별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예약할 경우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국내 인기호텔 더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먼저 제주 신라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로모션 기간은 각각 이달 19일과 23일까지다. 두 호텔을 각각 7월 23일과 10월 30일까지 이용한다면 할인된 가격에 예약이 가능하다. 또, 크라운 하버 호텔 부산의 프로모션 기간은 이달 17일까지고, 이용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서울 도심 속에서 스테이케이션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글래드 호텔 여의도, 신라스테이(역삼·광화문·서대문), 티마크 호텔 명동의 경우, 이달 23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8월 31일까지 호텔을 이용해야 한다.

이용후기 쓰고 리조트 숙박권 받자

호텔조인은 고객들의 한화리조트에 대한 많은 수요를 반영, 한화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8월 말까지 한화리조트 무료 숙박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조인은 고객들의 한화리조트에 대한 많은 수요를 반영, 한화리조트를 예약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대상은 호텔조인을 통해 한화리조트 경주, 대천 파로스 등을 포함한 전국 10개의 한화리조트를 예약한 고객이며 호텔조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다녀 온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전국 한화리조트 주중 이용권을 증정한다.

한편, 호텔조인은 회원 가입 시 적립금 3000원 지급 이벤트와 더불어 빙고미션을 수행하고 빙고 칸을 많이 완성하면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조인찬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그 외 호텔조인이 선보이는 이벤트 및 기획전은 호텔조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