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자유여행, 준비 없이 떠나도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상태바
유럽 자유여행, 준비 없이 떠나도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투어 및 액티비티 예약 시스템 운영
투어티라 인터라켄 예약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자에게 21가지 혜택이 포함된 할인 쿠폰북이 제공된다. 사진/ 투어티라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유럽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티라티에스 브랜드 투어티라닷컴(이하 투어티라)은 인터라켄 예약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는 인터라켄 예약센터에서는 쉽고 편한 상담 및 현지에서의 바로 예약은 물론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예약센터를 방문하기만 해도 인터라켄 여행에 유용한 할인 쿠폰북을 증정한다.

올해 말까지 이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은 10개의 액티비티와 6개 레스토랑, 5개 상점 등 총 21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액티비티는 캐녀닝, 패러글라이딩, 스카이다이빙, 행글라이딩 등 인터라켄에서 반드시 즐겨야 할 익스트림 스포츠를 모두 포함하고 있다.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레스토랑 역시 여행자들의 호응이 높은 고급 레스토랑부터 펍, 최고급 호텔 테라스 식당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이 밖에 투어티라의 액티비티를 이용한 고객 중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여행의 재미를 더할 선물도 제공한다. 스위스 맥주인 루겐브로이 교환권부터 신라면, 스위스크로스 카라비너 컵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돼 있다.

선물 수령 방법은 투어 종료 후 예약센터를 방문, 센터 내 무료 WIFI를 이용해 후기를 작성하고 한국인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