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여행을 떠나야 할 ‘101가지 이유’
상태바
당신이 여행을 떠나야 할 ‘101가지 이유’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0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 여행 떠나도록 용기 주는 힐링 캠페인 실시
대한항공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증강현실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당신이 떠나야 할 101가지 이유’ 캠페인을 시작한다. 사진/ 대한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대한항공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증강현실(AR, Augmented Reality)과 인스타그램을 이용한 ‘당신이 떠나야 할 101가지 이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대한항공이 이 같은 캠페인을 계획하게 된 이유는 바쁜 일상으로 인해 여행을 가지 못하는 많은 이들의 지친 삶을 위로하고, 새로운 희망과 활력을 줄 수 있는 여행의 소중함을 일깨워주기 위해서다.

캠페인 런칭 후 오는 8월 31일까지는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증강현실 기능을 갖춘 ‘101 in the SKY’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야 한다.

이후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활성화시켜 하늘에 떠 있는 메시지를 촬영하고, #letmego101, #당신이떠나야할101가지이유, #koreanair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상의 순간들을 토대로 여행을 떠나고 싶은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문구들을 매주 10개 이상 새로 공개해 참여자들의 관심을 환기시킨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101가지 이유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종료되는 8월 31일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모두 공개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베스트 게시물을 선정해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등 경품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