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송송커플 허니문 가는 곳으로”..신혼여행박람회 ‘관심 폭증’
상태바
“우리도 송송커플 허니문 가는 곳으로”..신혼여행박람회 ‘관심 폭증’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7.07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가들이 안내하는 둘만의 허니문 ...행선지도 개성따라
허니문리조트 상품은 전 세계 신혼 여행지가 있다. '송송커플'도 이중 한 곳을 선택해 신혼여행을 즐길 것으로 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7월 5일 전격 발표한 송중기 송혜교 결혼소식이 신혼여행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송혜교가 송중기가 선택할 신혼여행지가 어디가 될지 관심사다.

스타커플이 신혼여행지는 어디를 선택할까? 요즘 뜬다는 하와이 마우이 섬이나 빅아일랜드를 선택할 수도 있지만 수상비행기 타고 떠나는 몰디브 리조트를 선택할 수도 있다. 대형스타도 일생일대의 최고 여행이라 할 신혼여행이니만큼 행선지 선택에 신중할 것이다.

전문가들의 예측에 따르면 기존에 알려진 여행지 중에서 고급리조트를 선택할 가능성이 높다. 허니문 리조트 송영민 부장은 “스타들의 신혼여행은 경비와 상관없이 방해받지 않는 곳을 선택하는 경향”이라며 “예측이 어렵지만 6성급 이상 고급리조트를 선택할 것”이라고 말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가 특별한 것은 최고급상품의 최저가 프로모션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10월에 결혼하는 예비 신혼부부 커플이라면 외국의 리조트에서 송중기 송혜교 커플과 조우할 가능성도 있다. 신혼여행전문여행사 허니문 리조트에서 준비한 신혼여행 행사에 참여해 그 가능성을 타진해보자.

허니문리조트는 7월 15일과 16일 이틀간 청담동 허니문 리조트 본사 2층에서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몰디브, 하와이, 푸껫, 발리 등 인기 신혼여행지를 위시하여 다양한 지역이 총출동한다.

몰디브 상품에서는 센터라그랜드 4박7일이 1천7백 17달러, 아밀라푸쉬 4박6일이 2천5백30달러로 관심을 가질만 하다. 사진은몰디브 코쿤 섬. 사진/ 허니문리조트

세부, 보라카이, 코사무이. 코타키나발루, 코창코쿳, 카오야이, 다낭 등과 호주, 유럽, 칸쿤, 타히티, 모리셔스, 세이셸, 사이판, 괌 등 전 세계 신혼 여행지가 있어 송송커플이라 하더라도 이 범주를 벗어나지 못할 것이다.

행사장에서 제시하는 프로모션 중 태국관광청의 이벤트는 주목할 만하다. 박람회 기간 코사무이 푸켓 크라비 코쿳 코창 카오야이를 예약하는 커플에게 허니문 상품가에서 80만원을 할인해주고 태국공항 면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 바트 상품권을 선물한다.

쉐라턴 마우이 수영장. 하와이 항공은 마우이 코나 카우아이 등 이웃 섬을 방문하는 신부에 항공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미국의 하와이안 항공도 선물공세에 나섰다. 25쌍의 신부에게 항공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주고 마우이 코나 카우아이 등 이웃 섬을 방문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렌터카 1일 무료 서비스는 덤으로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현장 방문만 해도 받을 수 있는 선물도 푸짐하다. 로얄켄트글라스의 저그머그세트와 황희우리옷의 젓가락 수저세트, 롯데면세점이 함께하는 골드카드 프리미엄 바우처 쿠폰 등이 있다.

이번 행사가 특별한 것은 최고급상품의 최저가 프로모션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이다. 와이키키해변의 힐튼하와이언빌리지 4박6일 상품이 1백59만원에 나왔다.

허니문리조트는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현장 예약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영상 무료제작권을 선물로 준비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이 가격에는 하나우마베이 스노클링, 마키노 크랩하우스 시푸드, 매직오브 폴리네시아 입장, 웨딩스냅 촬영 등을 모두 포함하고 있다. 몰디브 상품에서는 센터라그랜드 4박7일이 1천7백 17달러, 아밀라푸쉬 4박6일이 2천5백30달러로 관심을 가질만 하다.

발리 4박6일은 알릴라울루와뚜가 1백96만 원, 엣지리조트가 1백96만 원으로 파격적이다. 칸쿤 5박7일은 하얏트 지라라가 2백56만 원, 파라디수스는 2백28만 원이며 시드니 골드코스트 4박6일이 2백9만원, 케언스 시드니 4박6일 2백54만 원 등으로 역시 특가다.

푸켓 4박6일의 경우 더나카 1백39만 원, 트리사라 1백69만 원에 나와 있다. 코사무이 4박6일은 콘래드가 2백19만 원, 더블유 호텔이 1백94만이다.

허니문리조트는 관계자는 “현장 예약 고객에게는 여행용 캐리어, 허니문영상 무료제작권을 선물로 준비해 두고 있다.”고 말했다. 허니문 리조트는 관광협회가 선정한 5년 연속 최우수여행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