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직장인 위한 호텔 전용 패키지 ‘눈길’
상태바
여성·직장인 위한 호텔 전용 패키지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7.1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 친구들과 도심 속 파티, 힐링 클래스 등 다양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여자 친구들과 도심 속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걸스 나잇 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여성과 직장인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여심 저격할 ‘걸스 나잇 인’ 패키지

1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여자 친구들과 도심 속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걸스 나잇 인(Girls Night In)’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이 패키지는 편안하고, 모던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모모카페 레스토랑에서의 조식 뷔페를 포함하며, 저녁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된 샹동 썸머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과 인원수에 맞게 베스롭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더 즐겁게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D.I.Y 파티용품과 과일 퐁듀 룸서비스도 선택할 수 있다. 각각 3만원의 추가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작은 휴가’ 즐기는 직장인들 위한 힐링 클래스

매월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쁘띠 클래스는 7월과 8월에는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클래스를 통해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주제를 선정했다. 사진/ 인터컨티넨탈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층 그랜드 델리에서는 매월 3째 주 수요일마다 10명 내외의 소규모로 ‘쁘띠 클래스’를 진행한다.

매월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쁘띠 클래스는 7월과 8월에는 직장인들의 여름휴가 기간을 맞아, 클래스를 통해 힐링할 수 있는 특별한 주제를 선정했다.

우선 7월 19일에는 ‘컬러 푸드와 함께하는 힐링 컬러테라피’란 주제로, 전문 컬러테라피스트를 초청해 컬러 테라피 클래스를 마련했다. 더불어 호텔에서 준비한 컬러 디저트와 컬러 드링크를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참석한 모든 고객에게는 호텔에서 직접 조향한 홈 프레그런스(30ml. 시트러스 자몽향)를 선물한다. 클래스 참석 후 SNS에 후기를 올려주실 경우 추가로 선물이 제공된다.

8월 23일에는 최근 미국 포틀랜드 본사 외에, 전 세계 최초로 서울에 티하우스를 오픈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티’ 티메이커와 함께 ‘티와 함께하는 힐링 타임’이란 주제로 진행된다.

스티븐 스미스티의 다양한 티를 맛보고, 티와 함께 즐기는 디저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참석 고객 전원에게는 최근 오픈한 스티븐 스미스티의 플래그십 티하우스에 방문해 티를 즐길 수 있는 음료권 등이 증정된다.

오션 라이프 스타일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휴가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해운대 바캉스를 위한 합리적인 2박 패키지 ‘썸머 투 나잇’ 패키지를 출시한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여름휴가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해운대 바캉스를 위한 합리적인 2박 패키지 ‘썸머 투 나잇(Summer Two Night)’ 패키지를 출시한다.

최근 호텔 그 자체가 여행의 목적이 되는 ‘호캉스(호텔+바캉스)’ 족들이 늘어나면서 호텔에서 여행 전체 일정을 소화하고 다양한 부대 시설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족고객부터 연인까지 호텔 주변 시설을 이용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해주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화두다.

해운대 해변에 자리잡은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오션 라이프 스타일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입지조건뿐만 아니라 호텔 내 다양한 부대시설만 즐겨도 하루가 훌쩍 지나갈 정도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다. 이번 ‘썸머 투 나잇’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부산에서 특별한 여름 휴가의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패키지의 혜택은 ▲해운대 해안을 바라볼 수 있는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 ▲ 호텔 앞 해운대 백사장에 펼쳐진 비치파라솔이용권 및 바캉스팩 증정 ▲수영과 스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야외오션 스파씨메르 & 오션스파풀이용 ▲국내 최대 규모의 키즈 체험 월드파라다이스키즈빌리지 이용 ▲옵션 선택 시 7성급 럭셔리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2인 제공 ▲광복동 야시장, 광안대교 등 부산의 이곳저곳을 함께 투어 할 수 있는 레오(LEO) 체험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됐다.

태국 음식의 진수를 선보이는 ‘타이@피스트’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태국 여행지에서 맛보았던 현지 음식의 진수를 선보이는 ‘타이@피스트’를 진행한다. 사진/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는 ‘르 메르디앙 방콕’에서 2명의 게스트 셰프를 초청해 여름 휴양지로 인기 있는 태국 여행지에서 맛보았던 현지 음식의 진수를 선보이는 ‘타이@피스트’를 진행한다.

기존 뷔페 메뉴에 태국에서 경험했던 맛과 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태국 음식 메뉴를 추가해 진행되는 ‘타이@피스트’ 방문 시 그린파파야에 각종 야채와 향신료 등을 넣은 인기 샐러드 ‘쏨땀’, 태국을 대표하는 시큼하면서도 매운 맛이 매력적인 ‘똠양꿍’, 매콤한 고추, 가지와 코코넛 밀크를 곁들인 그린 비프 커리 ‘깽 끼누안 느아’ 등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타이@피스트’가 진행되는 기간 중에는 뷔페 식사 후 달콤한 태국식 디저트가 테이블로 서빙되며, 추가 금액 지불 시 태국 인기 창 그리고 싱하 맥주를 맛볼 수 있다. 태국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태국 맥주 2병 주문 시 추가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