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여행] 속초 ‘설악워터피아’에서 물놀이하고 동명항 해산물 맛집에서 여름 이기자
상태바
[주말여행] 속초 ‘설악워터피아’에서 물놀이하고 동명항 해산물 맛집에서 여름 이기자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6.2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열치열. 청록의 동해와 설악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설악워터피아
여름 속초를 즐기기 위해서 온천 테마파크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 워터피아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여름에 서울을 포함한 수은주는 이미 30℃를 넘나들고 있다. 대구, 안동과 같은 내륙지역의 경우 35℃가 넘는 기온에 벌써 피서 생각이 간절해진다.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여름을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 속초를 찾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속초는 설악산과 동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 여름철 피서지로도 특히 사랑받는다.

속초에는 설악산, 동명항, 영금정, 등대전망대 등의 다채로운 여행코스가 있어 여름의 즐거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다.

무더위가 계속되면서 여름을 쾌적하게 즐기기 위해 속초를 찾는 여행객이 늘어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여름 속초를 즐기기 위해서 온천 테마파크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이열치열. 청록의 동해와 설악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설악워터피아는 100% 천연 온천수를 이용하고 있어 피로해소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다.

주요시설로 노천사우나, 물놀이시설, 옥외레저스파 등이 있는데, 겨울과 달리 여름에는 야외 노천탕에서도 쾌적하게 설악산을 바라보며 온천욕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다.

그밖에 낙수탕, 원목탕, 기포탕 등 다양한 종류의 탕과 가족이나 연인들이 오붓하게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스파시설을 갖추고 있어 사시사철 언제나 인기가 높은 곳이다.

야외에서 땀을 흘리며 여행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다이나믹 메이즈가 제격이다. 사진/ 다이나믹메이즈

야외에서 땀을 흘리며 여행하는 것을 피하고 싶다면 다이나믹 메이즈가 제격이다. 다이나믹 메이즈는 가족이나 연인끼리 협동하며 장애물을 극복하는 실내 놀이 공간이다.

속초 다이나믹 메이즈의 테마는 바닷속 난파선을 주제로 숨겨진 해저 미로를 탐험하거나 비밀의 해저 도시를 찾아 떠나는 것으로 흥미진진한 하루를 약속한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마감 30분 전까지 입장해야 하며, 시간은 시즌에 따라 변동이 있다.

대게 맛집 ‘미남포차’는 게찜 요리 전문점으로 푸짐하고 실한 대게와 함께 각종 해산물을 손님상에 내놓는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속초 가볼 만한 곳과 함께 다양한 맛집도 즐거움을 더하는 요소가 되곤 한다. 이 가운데 속초 대게 맛집 ‘미남포차’는 게찜 요리 전문점으로 푸짐하고 실한 대게와 함께 각종 해산물을 손님상에 내놓는 곳이다.

당일 새벽 공수한 대게는 수족관에 보관해 싱싱함을 갖추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쪄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미남포차’는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가격 거품을 없애 꽤 저렴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대게와 더불어 게의 풍미가 더해져 더욱 깊은 국물 맛을 즐길 수 있는 대게라면 전골, 대게 다리 튀김, 홍게 회무침, 꼬막 밥무침 등의 메뉴도 속초 미남포차의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뿐만 아니라 왕새우구이, 문어, 골뱅이 무침, 물회 등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음식도 준비되어 있어 가볍게 한잔 하기에도 좋다.

속초 동명항 맛집 ‘미남포차’는 중간 유통과정을 최소화하고 가격 거품을 없애 고객들이 부담 없이 대게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속초 동명항 인근에 위치해 시원한 파도 소리와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