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에 가면 차모로 전통 문화와 요리를 한눈에!
상태바
괌에 가면 차모로 전통 문화와 요리를 한눈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 BBQ Block Party’ 오는 7월 1일 개최
‘괌 BBQ Block Party’는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로서 괌 고유의 특색 있는 요리와 문화를 맛볼 수 있는 행사이다. 사진/ 괌정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괌 BBQ Block Party’가 오는 7월 1일 토요일 오후 5시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괌의 중심지인 투몬 지역에서 개최된다.

괌정부관광청이 주관하는 ‘괌 BBQ Block Party’는 대표적인 문화 이벤트로서 괌 고유의 특색 있는 요리와 문화를 맛볼 수 있는 행사이다.

'BBQ Block Party’의 메인이벤트는 마이크로네시아 요리사협회에서 주관하는 '바베큐 경연 대회'로 세계 각국의 BBQ 전문 셰프들이 괌 현지 스타일에 맞춰 요리하고 경연을 펼친다. 사진/ 괌관광청

‘BBQ Block Party’의 메인이벤트는 마이크로네시아 요리사협회(MCA)에서 주관하는 '바베큐 경연 대회'이다. 세계 각국의 BBQ 전문 셰프들이 괌 현지 스타일에 맞춰 요리하고 경연을 펼칠 예정이고, 일반인들 역시 즉석에서 요리되는 괌 전통 바비큐와 음식, 음료를 맛 볼 수 있다. 또한 축제기간동안 섬 전역의 예술가들이 정성껏 만든 문화 예술 공예품도 만나볼 수 있다.

‘BBQ Block Party’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 할 수 있으며, 대회에서 만든 BBQ 요리를 블록파티에서 직접 구매해 맛볼 수 있다.

이에 올 여름 휴가는 아름답기로 유명한 섬, 괌에서 멋진 해변과 맛있는 바베큐와 함께 보내는 걸 추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