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추천 여행지 설문 이벤트,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여행지는?
상태바
국민추천 여행지 설문 이벤트,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여행지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14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투어, 페이스북에 댓글로 달면 여행비 10만 원 지원
프로젝트 1탄은 인터파크에서 제시한 4가지 여행 후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지에 투표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보라카이, 제주도 등 근거리 여행지가 높은 지지를 얻을 것이라는 애초의 예상과는 달리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위스가 가장 압도적인 지지를 얻었다. 사진은 스위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인터파크투어는 6월 18일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여행지 및 그 이유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 여행 지원금 10만원을, 20명에게 베스킨 라빈스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국민이 묻고 여행이 답한다’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는, 해당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클릭하거나 친구를 태그해서 공유하면 경품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0일 예정이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보다 능동적으로 파악하고 이를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하는 취지로 올 초부터 ‘여행 인수 위원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한 프로젝트 1탄은 인터파크에서 제시한 4가지 여행 후보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여행지에 투표하는 형태로 진행됐다.

투표 결과는 보라카이, 제주도 등 근거리 여행지가 높은 지지를 얻을 것이라는 애초의 예상과는 달리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위스가 가장 압도적인 지지를 얻었으며, 최근 이러한 결과를 반영해 먹고 찍고 여행상품인 ‘박성빈 작가와 함께하는 스위스 파노라마 시즌4’ 상품을 오픈하기도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