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평리조트,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개최
상태바
용평리조트,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 개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02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버치힐 골프클럽에서 진행
용평리조트는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버치힐 골프클럽에서 2017 KLPGA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를 개최한다. 사진/ 용평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용평리조트는 오는 6월 30일부터 7월 2일까지 버치힐 골프클럽에서 2017 KLPGA ‘초정탄산수 용평리조트 오픈 with SB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상금 5억 원이 걸려있는 이번 대회는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다. 유독 신인 프로골퍼의 활약이 돋보이는 대회인 만큼 올해는 어떤 새로운 ‘루키’가 탄생할지, 혹은 작년도 우승자 이소영의 2연패가 이루어질지 등이 관전 포인트다.

용평리조트는 대관령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세 개의 골프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 중 프라이빗 회원제로 운영하고 있는 버치힐 골프클럽은 전 세계적으로 200여 개의 골프코스를 설계한 미국의 로널드 프레임(Ronald W. Fream)의 골프철학이 고스란히 녹아있는 곳이다.

골프장 풍경으로 자작나무 숲이 펼쳐지고, 홀마다 특징이 되는 수종을 심어놓아 각 홀의 특징이 뚜렷하게 나타난다.

한편 미국 골프전문지 ‘골프다이제스트’는 용평리조트를 아시아 베스트 골프리조트로 선정했다. 아시아의 골프리조트로 17곳이 선정됐고, 그 중 한국은 용평리조트를 비롯해 3대 골프장이 선정됐다.

용평 버치힐 골프클럽은 지난 2015년 동아일보 주최 소비자만족 10대 골프장에도 선정된 바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