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 관광청, 2017 썸머 카라반 성료
상태바
멕시코 관광청, 2017 썸머 카라반 성료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6.0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 상품 소개 및 비즈니스 미팅 진행
지난 1일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17 멕시코 썸머 카라반’이 성공리에 종료됐다. 사진/ 멕시코 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주한 멕시코 대사관과 멕시코 관광청은 지난 1일 신라호텔에서 ‘2017 멕시코 썸머 카라반’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약 10여개의 멕시코 지역 관광청, 여행사, 호텔이 참석해 한국의 주요 여행사와 랜드사 라틴 아메리카 지역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여행 상품을 소개하고 활발한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했다.

브루노 피게로아 주한 멕시코 대사는 “올해 멕시코 관광 분야에서는 항공 연결편 증대가 가장 큰 화제”라며 “멕시코와 한국을 잇는 항공편이 크게 늘어난 만큼 올해 멕시코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 수는 20%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주한 멕시코 관광청은 멕시코를 크게 7개 지역으로 나누어 바하 칼리포르니아, 북부 지역, 중부 지역, 엘 바히요 지역, 유카탄 반도, 태평양 지역, 남부 지역을 각각 홍보하고 있다.

루스 마리아 마르티네스 대표는 “광활한 멕시코에서는 한국인들을 매료시킬만한 관광 자원이 무궁무진하다”며 한국인에게 매력 있는 지역별 정보 및 특징을 설명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멕시코 할리스코 지역의 블루 아가베 100%로 만든 슈퍼 프리미엄 데킬라 패트론과 멕시코의 소다음료 하리토스가 함께해 멕시코의 맛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의 마지막에는 멕시코를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행운의 추첨이 진행됐다.

아에로멕시코, 아메리칸 항공, 델타 항공이 칸쿤행 왕복 항공권을 협찬해 멕시코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 목적지들로 갈 수 있는 길을 제공했으며, 그랜드 피에스타 아메리카나 코랄 비치 칸쿤, 시크릿 더바인 칸쿤, 유니코 리비에라 마야, 하드락 칸쿤, 오션 리비에라 파라다이스 호텔이 숙박권을 협찬해 멕시코의 럭셔리 호텔과 리조트를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