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기다렸다!”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제미니호 태국모항 출항
상태바
“오랫동안 기다렸다!”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제미니호 태국모항 출항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6.0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국 램차방을 모항으로 코사무이, 캄보디아 시아누크빌 등 인기 관광지 기항일정 선보여
아시아 대표 크루즈 선사인 스타크루즈가 태국 램차방을 새로운 모항으로 하는 슈퍼스타 제미니호의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태국의 최대 항만도시 램차방은 시암만 주변의 관광 휴양지 중에서 가장 많은 골프시설을 보유한 곳이다.

탁 트인 바다 풍광을 배경으로 공을 날리는 재미가 특별한데다 파타야에서 30분, 방콕에서는 2시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 매년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스타크루즈는 그동안 끄라비, 파타야, 피피섬, 송클라 등 태국의 수많은 아름다운 휴양지를 기항지로 삼아 왔다. 사진은 제미니호 선내 바.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아시아 대표 크루즈 선사인 스타크루즈가 태국 램차방을 새로운 모항으로 하는 슈퍼스타 제미니호의 신규 일정을 발표했다.

골프 명소 램차방을 모항으로 하는 이번 일정은 오는 12월 17일부터 2018년 4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골프치기 좋은 램차방의 기후적 특성과 맞물려 많은 관광객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앙무림(Ang Moo Lim) 스타크루즈 사장은 “슈퍼스타 제미니호가 미소의 나라 태국 램차방을 모항으로 하게 되었다”며 “1995년 처음으로 태국 푸켓을 모항으로 하는 일정을 선보였던 것에 이어 오는 12월부터 태국 최대 항만도시인 램차방을 모항으로 하는 일정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스타크루즈는 총 여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 짧게는 1박부터 5박까지 다양한 운항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스타크루즈는 그동안 끄라비, 파타야, 피피섬, 송클라 등 태국의 수많은 아름다운 휴양지를 기항지로 삼아,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크루즈 경험을 선사해왔다. 이번 태국 램차방 출발 크루즈 또한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크루즈 여행 일정을 제공할 것이다.

한편, 스타크루즈 슈퍼스타 제미니호 신규 일정에는 매주 일요일 출발하여 캄보디아 시아누크빌과 태국 코사무이를 기항하는 3박 일정, 시아누크빌로 향하는 매주 수요일 출발 2박 크루즈 일정, 코콩 섬으로 향하는 매주 금요일 출발 2박 일정 등이 포함되어 있다. 스타 크루즈 관련 자세한 문의는 스타 크루즈 한국사무소로 하면 된다.

쾌적하고 여유로운 룸 컨디션을 자랑하는 스타크루즈.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한편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스타크루즈는 홍콩, 싱가폴, 중국, 대만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슈퍼스타 버고호, 슈퍼스타 제미니호,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호, 슈퍼스타 리브라호, 파이시스호, 타이판 등 총 여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 짧게는 1박부터 5박까지 다양한 운항 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