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이른 무더위 해결하러 나선다
상태바
특급호텔, 이른 무더위 해결하러 나선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1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여행 위한 패키지, 건강주스 프로모션 등 다양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여름맞이 가족여행을 위한 ‘해피 패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신라스테이 해운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무더위가 전개되면서 시원함을 찾을 고객들을 위해 특급호텔들이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섰다.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에 맞춘 가족여행 위한 패키지

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여름맞이 가족여행을 위한 ‘해피 패밀리(Happy Family)’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피 패밀리’ 패키지는 6월 1일 해운대 해수욕장 개장에 맞춰 실속 있는 부산여행이 되도록 준비한 것으로 상품구성은 △4인 가족이 넉넉하게 투숙 가능한 온돌 스위트 1박, △부산 주요관광지를 둘러 볼 수 있는 시티투어버스 1일 이용권 3매에, △3인 조식(성인 2인, 어린이 1인)을 제공하고, △오픈 기념 이벤트로 선착순 플레이모빌 1개를 증정한다.

또한 주중(일~금요일)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신라스테이 서초 숙박권 1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른 더위 이겨내고 활력 안겨줄 건강한 한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조금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맛과 건강을 충족 시키는 헬시 블랜즈 건강주스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조금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이겨내기 위해 맛과 건강을 충족 시키는 헬시 블랜즈(The Healthy Blends) 건강주스 프로모션을 6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로비 라운지에서 진행되는 헬시 블랜즈 프로모션은 이른 더위로 지친 심신을 달래주고 에너지 가득한 활기찬 하루를 위한 건강한 한잔을 제공한다.

총 4가지 종류의 건강주스로 구성된 이번 프로모션 활력 넘치고 생기 있는 하루를 위한 다양한 효능의 건강한 재료로 준비됐다. 디톡스 주스는 해독 작용에 효과적인 클렌즈 주스로 케일, 키위, 바나나, 코코넛 워터로 준비되어 피부를 맑게 해주고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주스이다. 뿌리채소인 비트, 더덕, 우엉과 배로 맛을 낸 리프레쉬 주스는 노화방지 효능이 높고 더위에 지친 피로를 이겨내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스테미너 주스는 마와 견과류, 꿀로 준비되어 든든한 한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하며, 원기회복에 효과적인 주스이다. 슈퍼 푸드로 알려져 인기가 높은 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라즈베리로 준비되는 베리베리 주스는 면역력을 증진, 성인병 예방 등의 효능이 가득한 슈퍼 건강 주스이다.

북적북적 휴가철이 오기 전 제주행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여름 바다를 미리 만나는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오리엔탈호텔

제주오리엔탈호텔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여름 바다를 미리 만나는 얼리 썸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는 제주 바다를 볼 수 있는 ▲디럭스 객실 1박과 함께 ▲웰컴드링크 2잔 ▲캡슐커피 2잔으로 구성됐다.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럭셔리한 요트 관광

파크 하얏트 부산은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럭셔리한 요트 관광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바다의 도시 부산에서 럭셔리한 요트 관광을 즐기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를 6월 1일부터 선보인다.

아늑한 객실에서의 휴식과 요트 관광의 혜택을 포함하는 ‘컬쳐 앳 더 파크 패키지’는 요트비(Yacht B)의 럭셔리한 요트를 타고 간단한 스낵, 음료를 즐기며 광안대교, 오륙도, 해운대, 이기대, 동백섬, 마린시티 등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현대적인 건물이 어우러진 뛰어난 전망을 바다 위에서 감상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선상 낚시 체험, 해먹 체험, 족욕 체험 등 요트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도 포함된다. 해당 패키지는 외부의 자연 환경을 실내로 옮겨온 듯한 호텔의 실내 수영장과 최신 시설을 갖춘 피트니스 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