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음식 배달 플랫폼 ‘우버이츠’와 MOU
상태바
알톤스포츠, 음식 배달 플랫폼 ‘우버이츠’와 MOU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6.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 파트너에게 전기자전거 할인, 저렴한 장기 대여 혜택 제공
김민철 알톤스포츠 마케팅 팀장(사진 왼쪽)과 윤정원 우버이츠 오퍼레이션 팀장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에 임하고 있다. 사진/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앞으로 음식 배달 오토바이 옆에 전기자전거가 함께 달리는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알톤스포츠는 글로벌 혁신 기술 기업 우버(Uber)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알톤스포츠는 프리미엄 음식 배달 플랫폼 우버이츠 서비스를 제공할 배달 파트너들에게 전기자전거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하고, 전기자전거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대여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번 협약은 현재 등록된 우버이츠 배달 파트너를 대상으로 한다. 알톤스포츠는 한시적 무상 대여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주행거리가 탁월한 전기자전거 니모(Nimo)를 선정했으며, 할인 구매 혜택을 제공할 전기자전거로는 노펑크 타이어를 장착해 배달 파트너들에게 여유있는 주행거리와 함께 안전한 운행을 지원해 줄 수 있는 데카콘26(Decacorn 26)으로 선정했다. 자세한 내용은 우버이츠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우버이츠와의 업무 제휴로 성장하는 배송 서비스 분야에서 전기자전거의 교통 수송 분담률이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미세먼지 문제가 심각한 상황에서 친환경 교통수단이자 경제적이고 안전하며 편리한 전기자전거 이용률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알톤스포츠는 해외(중국 천진)에 자체 공장 법인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자전거 기업으로, 현재 국내 전기자전거 시장에서 가장 다양한 모델과 함께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 전국 110여 개의 AS 지정점(ABC, Alton Bike Clinic 지정점)을 보유해 전기자전거 부문에서 가장 안정적인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