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수영장에 스파까지... 풀빌라펜션, 국내여행에 변화의 바람
상태바
실내수영장에 스파까지... 풀빌라펜션, 국내여행에 변화의 바람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0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여행 펜션의 고급화, 실내 수영장 펜션이 이끈다.
이 목을 방문한 여행자들은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하거나 탁 트인 환상적인 산책로를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동계 올림픽 개최지 평창이 날로 변화하고 있다. 도로 등 기반시설과 함께 관광 인프라의 변화도 뚜렷하다. 이 중 숙박 업체의 혁실은 주목할 만하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풀빌라펜션 펜트하우스도 그 중 하나다,

평창 스파펜션 펜트하우스는 실내에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펜션이다. 전 객실에 미온수 수영장 시설을 갖추어 사계절 이용 가능하도록 했다. 이 온수 수영장 펜션은 앞으로 국내 여행의 패턴 변화를 이끌지 주목의 대상이기도 하다.

객실에는 베리어프리 디자인과 수질 개선 기능을 갖춘 그랜디스파까지 갖추어 외국 휴양지에 만나는 최고급 리조트가 부럽지 않다.

실내 개별 바비큐 시설을 이용해 가족이나 연인끼리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객실에는 베리어프리 디자인과 수질 개선 기능을 갖춘 그랜디스파까지 갖추어 외국 휴양지에 만나는 최고급 리조트가 부럽지 않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스파와 함께 여행의 즐거움을 더하는 것은 펜션에 준비된 바비큐 시설이다. 객실마다 마련된 실내 개별 바비큐 시설을 이용해 가족이나 연인끼리 바베큐파티를 즐길 수 있다. 전기 그릴은 투숙객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 펜션 내 조성한 엘튼가든에서는 호텔급 조식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 하루 숙성한 반죽을 오븐에 구은 번빵과 모닝 커피와 함께 여유롭게 싱그러운 아침을 맞이해 보자. 외국의 고급 휴양지를 방문한 최고급 여행의 느낌이 오롯이 전달되어 올 것이다.

이 강원도펜션 펜트하우스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주중 및 주말 1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미리 예약할 필요가 있다. 리조트 주변으로 여행지도 많다. 그 증 하나가 대관령 정상에 위치하고 있는 대관령 양떼목장이다.

유럽의 알프스라 불리는 이 목장은 계절이 바뀔 때마다 얼굴을 바꾼다. 계절마다 색깔이 달라지는 태백산맥의 웅장한 자태와 목장 산책로는 마치 한 폭의 그림이다.

이 목을 방문한 여행자들은 양 먹이주기 체험을 하거나 탁 트인 환상적인 산책로를 걸으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 오대산 동쪽 계곡의 울창한 수림으로 찾아들면 월정사가 사철 푸른 침엽수림으로 고요하다.

사찰 앞으로는 맑고 계곡 금강연에서는 열목어가 헤엄친다. 오대산 전나무숲길도 가볼만하다. 길 양쪽으로 키 큰 전나무가 빽빽하게 늘어선 산책로가 여행자를 반긴다.

또 펜션 내 조성한 엘튼가든에서는 호텔급 조식 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흙길이지만 유모차가 다닐 수 있을 만큼 숲속의 산책로는 평탄하다. 침엽수 내뿜는 피톤치드를 호흡하며 걷다보면 숲속에서 생명의 기운이 전달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또 한곳을 추천한다면 이효석의 '메밀꽃 필 무렵' 소설의 배경지인 봉평을 빼놓을 수 없다. 이효석 문학의 숲에는 소설 속 장터, 충주집, 물레방아 등이 재현되어 있고 등산로가 조성되어 있다.

이외에도 두타산자연휴양림, 허브나라농원, 평창자연휴양림, 평창자생색물원 등 평창펜션에서 평창 가볼만한 곳이 널려 있다.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산악오토바이 등 레저스포츠를 위한 시설도 훌륭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