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카 최저가로 이용하려면... 가격비교 우선, ‘특가 프로모션’ 기회도
상태바
장기렌트카 최저가로 이용하려면... 가격비교 우선, ‘특가 프로모션’ 기회도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6.02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가상각 걱정 없어 ‘유리’ 유류비 절감에도 큰 ‘도움’
장기렌터카는 가격, 비용, 승계, 견적 등 한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업체와 거래하는 것이 안전하다. 사진/ 아라봄 렌트카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신차를 구입하기보다는 빌려 타려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장기렌터카 시장이 뜨겁다.

장기렌트카는 소비자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원하는 대로 선택해 최소 2년에서 최장 5년까지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렇게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때 유리한 소비 군이 따로 있다. 연간 주행거리가 많은 이들이 유리하다. 주행거리가 늘어날수록 감가율이 커지기 때문이다. 장기 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이 감가에서 자유로울 수 있다.

둘째는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높은 소비자 군이다. 자동차를 소유하는 쪽은 업체 측이므로 소비자가 보험을 들 필요가 없다. 이 밖에도 유류비 절감을 원하는 회사나 세금 절감을 원하는 업체들도 장기렌터카를 선호한다.

장기렌터카는 이용할 때 신중할 필요가 있다.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터카 회사별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이 모두 다르기 때문이다. 가격과 서비스 면에서도 차이가 크다.

따라서 업체별로 서비스와 신뢰도 가격 등을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할 필요가 있다. 업체 중에서는 한 번의 문의로 가격과 조건들을 비교 분석해 소비자의 조건에 맞춰 견적을 내주기도 한다.

이렇게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맞춤 견적 시스템’을 잘만 이용하면 큰 도움이 된다. 장기 렌트카 업계 관계자는 “가격, 비용, 승계, 견적 등 한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춘 업체를 선택하라”라고 강조했다.

아라봄 렌트카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차원으로 6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따르면 국산차, 수입차 전 차종 할인된 금액이 적용되고 전문상담사가 소비자의 상황을 반영해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라봄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