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 봄 여행주간에는 장기렌트카로 "국내여행 떠나요"
상태바
[가족 여행] 봄 여행주간에는 장기렌트카로 "국내여행 떠나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5.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차장기렌트카 아이젠카렌터카사업부, 보증금없는 특가차종 25%할인 5월 이벤트
봄맞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렌터카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25% 할인 행사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따뜻한 봄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족여행을 떠나려는 가족은 신차 관련 검색이 분주하다. 특히나 봄 여행주간을 맞으며, 국내여행을 떠나기 좋은 이때에 자동차 구매 수요 증가는 더 없는 호기를 맞고 있다.

신차를 몰고 가족여행 떠나기엔 푸른 동해의 강원도도 좋고, 시원한 바람과 낙조가 아름다운 서해안 해안도로도 좋다. 그리고 낭만이 가득한 남도의 밤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평일에 쌓여있던 스트레스가 어느새 풀린다.

이에 봄맞이 신차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아이젠카렌터카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차량을 구매할 수 있는 25% 할인 행사를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최근 봄맞이 신차구매시기가 활발한 최근 연비 좋은 수입차(BMW520D, 벤츠E클래스 E250CDI)를 비롯해 경차(더뉴모닝), 준중형차(아반떼), 중형차(LF소나타뉴라이즈), 대형차(그랜져IG장기렌트), SUV(투싼) 등이 이에 해당된다.

기존의 홈쇼핑 장기렌트카와는 달리 아이젠카렌터카는 월 대여료만 내면 되는 무보증 장기렌트카 진행이 수월해 초기비용 부담이 확 줄었다. 더불어 가격이 높게 형성돼 있는 수입차종도 장기렌트카를 이용하면 합리적 소비를 할 수 있다.

국내 18개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는 아이젠카에서는 최저가 렌트가 가능하다. 정확한 장기렌터카 가격비교를 위해서는 차종과 옵션 그리고 보증금, 선수금, 정비조건 등을 모두 고려해야 하므로 전문 업체와 계약을 진행해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 진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장기렌트카는 48개월을 가장 많이 이용한다”면서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로 중고차 장기렌트카를 찾는 고객이 많은데, 중고장기렌트카는 개인소유 차량을 대여해 주는 것이므로 사고 시 개인이 부담해야 하는 면책금이 높아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장기렌트카리스와 할부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특가상품으로 인하된 지금이 가장 적기라고 덧붙여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