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예약, 결혼식 예약은 ‘가족의 달 5월’에! 이벤트 풍성한 구로구 웨딩홀
상태바
여행 예약, 결혼식 예약은 ‘가족의 달 5월’에! 이벤트 풍성한 구로구 웨딩홀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5.02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 제이오스티엘 ‘5월 해피이벤트’ 인기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여행업계와 웨딩업계에 훈훈한 봄바람이 불고 있다. 사진/ 제이오스티엘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여행업계와 웨딩업계에 훈훈한 봄바람이 불고 있다. 코레일의 경우 4월 21일 예매를 시작한 50% 특가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이 고객의 호평 속에 순항하고 있다.

구로구 웨딩홀 제이오스티엘은 이번 달 시작한 ‘가족의 달 5월 해피이벤트’에 결혼을 앞둔 커플의 문의가 몰리고 있다.

코레일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이 판매를 시작한지 8일 만에 누적 판매 약 1만 석을 기록했다. 사진/ 코레일

2일(화) 코레일은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이 판매를 시작한지 8일 만에 누적 판매 약 1만 석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예매 첫날 918석이 판매된 것을 시작으로 지난 4월 24일에는 1754석이 판매되는 등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사랑여행 KTX 묶음상품’은 함께 여행을 가는 2인에서 9인의 가족, 친지, 친구 등이 KTX를 왕복으로 이용할 경우 반값으로 구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출발일 기준 최대 7일 이내까지 여행기간을 정해 이용할 수 있어 가족의 달 5월, 소중한 사람과 함께 국내여행을 가려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구로구 웨딩홀, 제이오스티엘만의 특별한 결혼식 이벤트인 ‘웨딩싱어 프러포즈’가 화제몰이를 하고 있다. ‘웨딩싱어 프러포즈’란 예식 전 신랑신부의 러브스토리를 노래로 입혀 친지, 동료 등 하객들과 함께하는 새로운 예식문화를 말한다. 사진/ 제이오스티엘
고급스러운 연회홀에서 일류 주방장이 조리한 즉석 메뉴를 매주 새로 맛볼 수 있는 제이오스티엘. 사진/ 제이오스티엘

한편 구로구 웨딩홀 제이오스티엘은 2일(화) 가족의 달 5월을 맞아 고객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는 의미로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 동안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가족의 달에 2017년 예식을 치르기 예약할 경우 선착순 20팀에 한해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 & 1부 다이아몬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양가 가족사진 촬영권과 직계가족사진 20R 액자를 증정, 웨딩커플의 귀를 번쩍 뜨이게 하고 있다.

이게 전부가 아니다. 세 번째 선물이 또 있다. 5월에 예약할 시 양가 혼주 4인 헤어메이크업 무료서비스를 진행한다. 적지 않게 부담되는 헤어숍 비용만 절약해도 가정 경제에 큰 보탬이다.

구로역 웨딩홀 제이오스티엘은 웨딩홀 결정의 가장 큰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춘 결혼식장으로 첫째, 찾아오기 좋은 위치와 편리한 대중교통, 종일 무료주차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둘째, 고급스러운 연회홀에서 일류 주방장이 조리한 즉석 메뉴를 매주 새로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셋째, 웨딩싱어 프로포즈 등 신랑신부를 위한 이벤트를 제공함으로 공연인지 결혼식인지 헷갈릴 정도의 재미와 추억을 선사한다.

​여행을 하기에도, 결혼을 하기에도 좋은 5월, 가족과는 기차여행을 즐기고, 연인과는 구로역 웨딩홀 제이오스티엘을 찾아 해피 웨딩을 설계해보자.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