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라비야니 아톨의 숨은 보석 ‘해저 레스토랑' 체험
상태바
[몰디브 신혼여행] 라비야니 아톨의 숨은 보석 ‘해저 레스토랑' 체험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5.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둘만의 추억 만들기 전면 통유리 바다 속 ‘식도락 여행’
개실마다 48인치 플랫 TV, DVD 플레이어, 와이파이나 인터넷 등의 최신 설비까지 부족함이 없다.사진은 빌라의 개별 수영장.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말레에서 약 140km 말레공항에서 북쪽에 위치하고 라이야니 아톨...몰디브의 특유의 에메랄드 빛 바다와 정글섬, 백사장을 갖춘 리조트들이 점점이 보석처럼 빛난다. 꿈속에서나 만날 수 있는 ‘지상 천국’이 여행자들을 환대하는 곳이다.

이곳에서도 가장 유명한 리조트 하나를 선택한다면 후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를 꼽을 수 있다. 꿈의 신혼여행을 실현하는 후라왈리 리조트는 몰디브 리조트 사업의 최강자인 크라운리조트 샴파라는 리조트전문 회사 후라왈리 아일랜드 리조트가 개발하고 운영한다.

라군과 산호의 수중환경이 어우러진 몰디브 최고의 섬을 선택하여 둥지를 튼 후라왈리 리조트는 객실이 모두 90실이다.

라군과 산호의 수중환경이 어우러진 몰디브 최고의 섬을 선택하여 둥지를 튼 후라왈리 리조트는 객실이 모두 90실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많지도 적지도 않은 객실은 조용하면서도 완벽한 시설을 갖추기에 적당한 규모의 경제를 실현한 리조트라 할 수 있다. 휴양지로서 천혜의 환경과 토속적인 전통미와 첨단 시설이 조화롭다.

모든 객실은 넉넉한 면적에 편안한 시설을 자랑한다. 개실마다 48인치 플랫 TV, DVD 플레이어, 와이파이나 인터넷 등의 최신 설비까지 부족함이 없다.

객실 인테리어는 열대의 풍성함과 은은한 색감으로 단장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잘 단장된 열대 정원의 조화도 뛰어나다. 잘 단장된 객실에서 열대 정원과 라군을 한 눈에 감상하며 여유로운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리조트다.

몰디브에서 규모가 가장 큰 해저레스토랑으로 전면 통유리로 설계해 수중 환경을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최대 매력이다.사진/ 허니문리조트

이 리조트에는 5.8 언더씨 레스토랑이 있어 이채롭다. 이 바닷속 레스토랑은 현재 몰디브에 있는 5곳의 언더워터 레스토랑 중에 하나다. 5번째로 건설되었으므로 첨단 기술과 디자인이 적용된 최신의 언더워터 레스토랑이라 할 수 있다.

몰디브에서 규모가 가장 큰 해저레스토랑으로 전면 통유리로 설계해 수중 환경을 편안하게 볼 수 있다는 것이 최대 매력이다. 이 해중 레스토랑은 파인 다이닝 컨셉의 메뉴들을 선보이고 수백 종류의 와인을 내놓는다.

바다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리조트. 이 리조트로 가는 신혼여행 상품이 개발되어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리조트의 메인 레스토랑 카넬리 레스토랑은 ‘고객이 먹는 모든 것을’ 제공한다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건 메인 레스토랑이다. 뷔페스타일의 아침점심 저녁을 모두 서빙하는 이 레스토랑에서는 고객이 오픈 에어 주방에서 세프들이 직접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전 세계의 진미를 경험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서 여행객을 행복하게 만들어 준다. 허니문리조트에서 이 리조트로 가는 신혼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