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홍콩 출발 보이저호 특가 판매
상태바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홍콩 출발 보이저호 특가 판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4.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또는 6일 상품 크루즈로 대만, 베트남, 일본, 중국 기항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보이저호가 7월 ~ 9월 홍콩을 출발해 일본, 대만, 베트남, 중국으로 기항하는 일정을 특가로 판매한다. 사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는 보이저호가 7월 ~ 9월 홍콩을 출발해 일본, 대만, 베트남, 중국으로 기항하는 일정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9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선실 등급에 상관없이 2인 선실을 기준으로 첫 번째와 두 번째 승객 모두에게 선실요금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5일 ~ 6일로 구성되는 로얄캐리비안 보이저호의 홍콩 출발 일정은 대만의 대표 도시인 타이페이와 카오슝, 베트남 나트랑, 일본 오키나와, 중국 산야를 더욱 편리하고 럭셔리 하게 여행할 수 있는 일정 조합으로 바쁜 휴가철 또는 늦은 여름휴가를 즐기려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에게 큰 호응을 불러 일을 킬 것으로 예상된다.

로얄캐래비안 크루즈 관계자는 “아시아 대표 크루즈선인 보이저호 홍콩 출발 일정은 홍콩까지의 항공 일정이 다양하고 짧은 비행시간과 요금이 저렴한 이점이 있어 크루즈를 처음 경험하거나 긴 휴가를 즐기기 어려운 승객에게 최고의 상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얄캐리비안 보이저호는 지난 2014년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통해 16만 톤급 크루즈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인공파도타기 시설 외에도 로얄캐리비안 크루즈만의 시그니처 선상시설인 암벽등반, 아이스 스케이팅 링크, 야외 스포츠 시설 등을 마련하고 있어 한국 승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