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결오토리스 서초구로 확장이전, 7월 1일 그랜드 오픈
상태바
한결오토리스 서초구로 확장이전, 7월 1일 그랜드 오픈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4.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차부터 수입차까지 보유물량 ‘넉넉’... 매장에서 직접 ‘선택’
역삼동에서 수입차 전문 업체로 입소문 탄 한결오포리스는 각종 수입차 리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잘 알려진 업체다. 사진/ 한결오토리스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국산 수입 중고차 리스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결오토리스’가 역삼동 시대를 마감하고 서초구로 확장 이전한다.

새로 이전하는 곳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219번지다. 이전 후 그랜드오픈은 7월 1일로 일정이 잡혔다. 한결오토리스가 새로 이전하는 서초동 사무실은 2층 구조로 총 404평의 규모다.

역삼동에서 수입차 전문 업체로 입소문 탄 한결오토리스는 각종 수입차 리스를 원하는 이들에게 잘 알려진 업체다.

새로 이전하는 곳은 서초구 남부순환로 2219번지다. 이전 후 그랜드오픈은 7월 1일로 일정이 잡혔다. 사진/ 한결오토리스

수입차 보유량이 경쟁업체에 비해 월등히 많은 것이 한결오토리스의 성장 요인이다. 중고차 의뢰시 승인 후 3일 내에 출고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우며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자동차 관리사업 등록이 된 업체로서 자사 매장에서 고객이 직접 차량을 보고 구매토록 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신뢰를 받아왔다.

경쟁업체들과 달리 매도비, 수수료를 받지 않는 영업방식을 고수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훨씬 저렴하게 중고차를 구매하거나 리스도 가능하도록 했다.

또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맞춤식 서비스도 강점으로 꼽힌다. 고객에게 사업자등록증을 확인해주고, 법원 홈페이지에서 법인등록 번호를 조회할 수 있도록 투명한 서비스를 진행한다.

상담에서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을 지는 영업방식이 한결오토리스가 시장의 강자로 남은 비결이라 할 수 있다.

한결오토리스 관계자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 여름에 확장 이전,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다.” 며 “수입차까지 차종이 다양하고 보유량도 많다”고 말했다. 한결오토리스는 수입차 리스 뿐만 아니라 구매자들도 많이 찾는다.

한결오토리스에서 최근 계약한 한동희 (34.가명) 씨는 한결오토리스의 맞춤서비스에 만족한 케이스다. 그에 따르면 여러 업체를 돌아다니면서 미끼상품이나 허위매물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

한씨에 따르면 “복잡한 절차 때문에 어려웠으나 한결오토리스를 만나 좋은 차를 구입하게 되었다”고 만족감을 표시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