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신혼여행 왜 가냐고 ‘첨단 리조트서 휴양과 힐링’
상태바
세부 신혼여행 왜 가냐고 ‘첨단 리조트서 휴양과 힐링’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03.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유리 인테리어 디자인'자연을 실내로' 베테랑 셰프가 창조해내는 웰빙요리
필리핀의 남부 휴양도시, 세부의 바다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산호초로 유명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신혼부부들은 가능하면 멀리 가고 싶어 한다. 언제든 갈 수 있는 여행지는 배제한다. 이런 잣대로 놓고 본다면 세부는 신혼여행지가 될 수 없다.

그러나 세부신혼여행지의 매력을 몰라서 하는 얘기다. 세부의 바다는 세계적으로 환상적이다. 리조트 시설도 첨단이다. 국제적인 리조트들이 경쟁하므로 가성비가 높은 여행지다. 아직도 신혼여행전문여행사들이 필리핀 세부 신혼여행 상품을 시판하고 있는 이유다.

신혼여행 상품은 리조트의 수준이 결정한다는 점에서 세부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이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리조트가 있다. 바로 부티크 리조트로사 전객실 풀빌라 스위트로 구성된 아바카다. 아바카는 필리핀 세부 막탄 섬 동쪽 해안에 자리를 잡았다.

세부 아바카 풀빌라 리조트의 수영장. 국제적인 리조트들이 경쟁하므로 가성비가 높은 여행지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시원한 바다를 바라보는 열대 정원 속 오아시스같은 분위기가 평온함을 전달해 온다. 막탄공항에서는 10분 이내 거리다. 인천공항에서 출발해 세부까지 도착하는 시간이 네 시간 남짓 걸리는 것을 고려하면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신혼여행지로라 할 수 있다.

그만큼 항공요금이 저렴하고 길에 허비하는 시간을 최소화한 여행지가 세부다. 아바카 풀빌라 리조트에 도착하면 웰컴 드링크가 룸으로 배달된다. 체크인은 개인 버틀러가 신속하게 처리한다.

각국 귀빈들이 찾아오는 리조트답게 최고의 전경과 특급 시설과 서비스도 완벽하다. 최고 수준의 사생활과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9개의 딜럭스 스위트룸은 울창한 열대 정글과 넓게 펼쳐진 바다 경관을 파노라마처럼 선보인다.

9개의 딜럭스 스위트룸은 울창한 열대 정글과 넓게 펼쳐진 바다 경관을 파노라마처럼 선보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객실은 짙은 톤 마루와 자연석을 사용한 모던한 인테리어를 채택해 격조가 높다. 필리핀산 흑석과 크림색조의 막탄석으로 마감해 흑백의 대비가 인상적이다.

조경수와 화초들은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빌라에는 객실마다 플라즈마 스크린 TV, 위성TV 채널, 초고속 무선 인터넷 등 시설이 완벽하다.

킹사이즈 베드는 100% 면 커버, 실크 린넨 등 천연 재료로 단장했다.  천연 미네랄 목욕 소금, 핸드 메이드 천연 비누 등 욕실비품은 식물성 유지와 허브 같은 재료를 사용했다.

객실 통유리를 통해 정원이 보이도록 설계한 것도 돋보인다. 마치 실내와 야외공간이 하나인 듯하다. 바다가 보이는 테라스나 정원에서 아침식사로 특별한 하루를 시작해보자.

각국 귀빈들이 찾아오는 리조트답게 최고의 전경과 특급 시설과 서비스도 완벽하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바카 레스토랑에서 지중해 풍의 요리를 만날 수 있다. 셰프는 미국 볼프강 퍽 레스토랑 그룹 출신이다. 20년 간 세계 각국에서 화려한 경력을 쌓은 베테랑이 만드는 세계적인 요리들은 환상적이다.

세부바다에서 잡힌 해산물과 세계 각국의 치즈, 수입 육류, 유기농 허브와 야채 등을 맛갈스럽게 조리한 웰빙 요리까지 맛의 천국을 완성했다. 메뉴는 장작 오븐에서 구운 피자, 육류, 생선 요리, 신선한 샐러드, 파스타까지 다양하다. 신선하게 구운 아바카 빵은 현지에서도 유명하다.

세계 각국의 최상급 와인과 다양한 칵테일 메뉴, 신선하고 건강한 열대 과일 주스 등을 준비한 바를 찾아 여유롭고 우아한 휴식을 취해보자. 세부를 신혼여행지로 선택하는 이유를 금방 알게 될 것이다. 신혼여행전문 여행사 허니문 리조트에서 아바카 상품을 시판 중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