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제로! 모험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2배 즐기기
상태바
축제로! 모험으로! 홍콩 디즈니랜드 2배 즐기기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1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해봐야 할 즐길 거리, 먹거리 TOP4
홍콩 디즈니랜드는 지난 2005년 개장한 이래로 홍콩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여행 명소로 자리를 잡았다. 홍콩 디즈니랜드를 경험하기 위해 약 6400만 명이 이곳을 찾으며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를 만끽하고 있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홍콩 디즈니랜드는 지난 2005년 개장한 이래로 홍콩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여행 명소로 자리를 잡았다. 홍콩 디즈니랜드를 경험하기 위해 약 6400만 명이 이곳을 찾으며 세계 최고의 테마파크를 만끽하고 있다.

7개의 테마랜드에 있는 어트랙션과 엔터테인먼트 시설 수는 100여 개가 넘어 여행자를 설레게 하고 있다. 특히 한국 여행자는 지난해 88만 1000명이 디즈니의 마법 같은 이야기를 즐겼다. 특히 아동뿐만 아니라 홍콩에서 누구나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가 바로 디즈니랜드로, 한국 방문자 중 81%는 청년층인 점이 이런 사실을 뒷받침해주고 있다.

다양한 어트랙션뿐만 아니라 디즈니랜드는 친숙한 디즈니 캐릭터와 만남, 불꽃놀이와 퍼레이드 등 각종 즐길 거리로 가득하다. 그중에서도 홍콩 디즈니랜드를 찾았다면 반드시 즐겨봐야 할 것은 무엇인지 트래블바이크뉴스가 선정해봤다.

수많은 홍콩 디즈니랜드의 시설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놀이기구는 영화 ‘아이언 맨’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Iron Man Experience)이다. 전 세계 디즈니랜드 최초로 들어선 마블 테마 놀이기구인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는 영화 속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와 홍콩의 도시를 내려다보며 함께 싸우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의 시설 중에서도 가장 뜨거운 놀이기구는 영화 ‘아이언 맨’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아이언 맨 익스피리언스’(Iron Man Experience)이다. 영화 속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와 홍콩의 도시를 내려다보며 함께 싸우는 멋진 경험을 할 수 있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아이언맨의 주인공인 토니 스타크의 이름을 딴 전시관인 ‘스타크 엑스포’(Stark Expo)에서는 아이언 맨의 첨단기기를 체험한다. 이뿐만이 아니라 아이언 맨 세계에서 귀중한 수집품을 발견하고 직접 아이언 맨 슈트를 입어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더욱 인기.

매일 축제가 펼쳐지는 디즈니에서 특별한 순간을 남기고 싶다면 ‘디즈니 페인트 더 나이트’ 퍼레이드가 제격. 7개의 테마에 맞춘 함대에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74만 개의 LED가 펼치는 순간이야말로 홍콩을 즐기는 최고의 순간이 된다.

매일 축제가 펼쳐지는 디즈니에서 특별한 순간을 남기고 싶다면 ‘디즈니 페인트 더 나이트’ 퍼레이드가 제격. 7개의 테마에 맞춘 함대에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74만 개의 LED가 펼치는 순간이야말로 홍콩을 즐기는 최고의 순간이 된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이뿐만이 아니라 ‘디즈니 인 더 스타’를 통해서는 불꽃놀이와 함께 화려한 야간 쇼로 디즈니랜드에서 각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어디에서나 전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중국, 서양, 남아시아, 일본 등 세계의 진미를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게 준비해 더욱 즐겁게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그중에서도 홍콩 디즈니랜드의 셰프들이 준비한 미키 와플, 미키 망고 푸딩, 미키 앤 미니 아이스크림은 다른 어디에도 맛볼 수 없는 특별한 요리로 디즈니랜드를 찾았다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음식 중 하나다.

한편, 홍콩 디즈니랜드는 1개의 테마파크와 3개의 호텔로 구성돼 있다. 3개의 호텔은 각각 콘셉트가 달라 가족여행자는 물론, 연인끼리도 완벽한 휴일을 보낼 수 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어디에서나 전 세계 각국의 다채로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중국, 서양, 남아시아, 일본 등 세계의 진미를 모든 사람의 입맛에 맞게 준비해 더욱 즐겁게 테마파크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는 1개의 테마파크와 3개의 호텔로 구성돼 있다. 3개의 호텔은 각각 콘셉트가 달라 가족여행자는 물론, 연인끼리도 완벽한 휴일을 보낼 수 있다. 특히 오는 4월에는 탐험이라는 테마로 지어진 신규 호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가 개장한다. 사진/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은 빅토리아풍 궁전의 테마로 디즈니 캐릭터를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는 호텔이다. 미키 마우스 모닝콜, 3~12세 여아가 작은 공주님으로 변할 수 있는 비비디 바비디 부티크, 미키 마우스 모양의 미로 정원 등 동화를 현실로 가져왔다.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은 호화롭고 장엄한 분위기로 할리우드 황금 시대를 재구성했다.

또한 오는 4월 개장하는 디즈니 익스플로러 롯지는 탐험이라는 테마로 지어진 신규 호텔이다. 아시아, 오세아니아, 남아메리카와 아프리카의 독특함이 살아있는 정원은 물론 이국적인 레스토랑과 카페에서는 마치 정글을 탐험하는 느낌을 받게 된다. 이를 통해 완벽한 홍콩에서의 여행, 더욱 완벽한 디즈니랜드에서의 하룻밤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