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수원 중고차사이트 ‘내차 시세 및 전액할부 구매 요령’ 제시
상태바
강남 수원 중고차사이트 ‘내차 시세 및 전액할부 구매 요령’ 제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잘 찾으면 소비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 제공하는 업체 있다
허위매물, 미끼매물, 중고차사기 등 각종 안 좋은 이야기가 이슈화되고 있는 요즘,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를 고르는 게 중요하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여행의 계절 봄을 맞아 중고차 구입에 대한 검색 손길이 활발해지고 있다. 중고차시세 및 중고차동차 구입에 대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중고차 구입 요령 및 중고차 살 때 주의점 등, 중고차 잘 사는 법에 대해 숙지할 필요가 있다.

특히 중고차 허위매물, 미끼매물, 중고차사기 등 각종 안 좋은 이야기가 이슈화되고 있는 요즘,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를 고르는 게 중요하다.

첫차를 구입하는 여성 운전자나 초보운전자, 사회초년생 등 차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이 찾아갈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자.

중고차를 안심하고 구입하려면 시세보다 싼 차 피해야

중고차를 구입할 때 가장 경계해야 하는 게 허위매물이다. 허위매물이란 실제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허위과장광고를 하여 소비자를 유혹한 뒤 비싸게 판매하는 경우를 말한다.

이런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서는 시세보다 저렴한 차를 피해야 한다. 정직한 중고차 판매 사이트 카가이드 이 팀장은 “신차가격 대비 연간 10%정도씩 감가가 되는 만큼 그 이상 터무니없이 저렴한 시세는 피해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나한테 맞는 차가 무엇인지 알아야 하는데 중고차 구입절차 중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이 팀장에 의하면 싼 중고차를 찾는 것보다 나에게 맞지 않는 차를 고를 때 입는 금전적인 손해가 더 크다는 것이다.

중고차시세표 확인으로 만 가지 걱정 덜어

한편 중고차를 구입할 사람은 중고차시세표를 참고하는 게 필수인데 중고차시세표는 특성상 연식, 킬로수, 사고유무, 옵션, 색깔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 현재의 예산, 앞으로의 유지비, 되팔 때의 시세, 용도, 주행거리, 주차공간, 연비등 고려해야 할 점이 많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중고차 딜러와 거래해야 한다. 

카가이드 이 팀장은 “중고차매장에 직접 나와 봐야 실제 시장의 돌아가는 흐름을 알 수 있다. 인터넷상에서 보던 것과 다른 시세, 실제의 차량 사이즈 등 실제 매장에 방문해서 보는 것과 전화상으로 상담하는 것과의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게 된다”고 충고한다.

실제로 매매상사에는 수만 대의 차량이 전시되어 있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보는 것과는 차이가 있을 수밖에 없다. 모든 중고제품이 그렇지만 차는 더욱 직접 보고 판단하는 게 제일 빠르다.

잘 찾으면 소비자에게 필요한 모든 정보 제공하는 업체 있다

카가이드 중고차에서는 소비자가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경우, 중고차 구매 대행 및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중고차 구입 시 전 차량 카히스토리 조회를 통해 사고이력을 정확히 공개하고 있다.

아울러 카가이드는 시운전 및 검차 동영상 첨부를 통해 원거리 구입이 가능하도록 구매대행, 의뢰형, 수배형 및 배달서비스도 실시 중이다. 무엇보다 카가이드는 10년 이상 저 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온라인쇼핑몰, 중고차직거래 카페 및 매매상사까지 운영한 법인허가업체라는 자부심이 크다.

실매물 국산차 수입차 중고시세뿐 아니라 내차시세, 내차팔기, 내차팔 때 내차가격확인 등 무료 감정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차장기렌트 및 중고차리스, 저금리중고차할부, 보험 등 전문가들이 모여 차량관련 모든 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 

각 연령별 내차 구입, 가격대별 외제차 시세별 추천은 물론 서울강남중고차부터수원중고차 제주까지 연결된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모든 중고차 가격도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장애인, 외국인, 기초수급자, 저신용자, 다자녀 취등록세 감면, 보험료절약법, 경차추천 및 하이브리드 저공해자동차 혜택 등 소비자가 궁금해 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