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이 가득한 국내여행, 장기렌트카가 “정답!”
상태바
봄기운이 가득한 국내여행, 장기렌트카가 “정답!”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03.23 1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성맞춤 플랜으로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장기렌트카 선택 가능
자동차 여행은 대중교통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여행지에서 잠시 빌려 타는 개념이 아닌 장기렌트카 이용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이 다가오고 있다. 벌써 따뜻한 남쪽 지역에서는 꽃들이 만개해 여행자로 붐비고 있다. 아름다운 꽃도 살피고, 남도의 맛있는 미식을 찾기에는 자동차 여행만 한 것이 없다.

대중교통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음은 물론,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면서 해안도로를 달리면 평일에 쌓여있던 피로가 어느새 봄바람에 눈 녹듯이 사라진다. 최근에는 여행지에서 잠시 빌려 타는 개념이 아닌 장기렌트카 이용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

장기렌트카는 단기렌트와는 달리 24개월에서 60개월 동안 납부해야 하는 월 렌트 금액 부담스러울 수밖에 없다.

그러므로 봄을 맞이해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경우 차량 구매를 넘어서 차랑을 사용하는 사람의 생활 패턴을 분석한 정밀상담이 필요하다. 이에 AK렌트카는 새봄을 맞이해 차량 특판 할인행사과 안성맞춤플랜을 함께 진행한다.

장기렌트카 전문 AK렌트카에서는 신차장기렌트를 통해 차량 구입 전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이용 개월과 차량 등급,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만기 시 인수 여부, 연간 주행거리 등을 미리 선택해야 하며 보증금 및 선수금으로 월 렌트료를 줄이는 방법도 설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번 3~4월에는 가족 여행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그랜져IG, K5 LPG장기렌트 등이 있으며, 특판 할인행사에는 투싼, 스포티지, QM6 등 SUV 차량이 포함된다.

AK렌트카 관계자는 “만기 인수 시 여유 자금을 보증금으로 넣어 두고 인수한다면 추가비용 없이 차량 인수가 가능하다”며 “만기 반납 시 월 렌트료를 줄이기 위해 선수금을 넣어 두는 방법 등을 자세하게 상담받고 장기렌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