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해진 날씨에 크루즈업계 ‘들썩’
상태바
따뜻해진 날씨에 크루즈업계 ‘들썩’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선내 패션쇼 개최 등 다양한 프로모션
드림 크루즈는 세계 여성의 달을 맞이해 3월 한달 간 청삼(치파오) 패션쇼를 선보인다. 사진/드림 크루즈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따뜻해진 봄 날씨에 여행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면서 크루즈업계가 여행객들을 끌어 들이기 위해 본격적으로 움직임에 나서고 있다.

가족 여행지로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주는 수족관 승마체험 등의 다양한 체험 활동이 가능하고, 천혜의 자연 환경을 지녀 일년 내내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여름 일정 발표한 드림 크루즈, 선내 패션쇼 개최

1920년대 황금시대를 모티브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홍콩의 린바 테일러에서 수공예로 제작한 청삼을 입은 승무원들이 등장해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 드림 크루즈

드림 크루즈는 세계 여성의 달을 맞이해 3월 한달 간 청삼(치파오) 패션쇼를 선보인다.

본 이벤트는 1920년대 황금시대를 모티브로 기획했으며, 홍콩의 유명 양장점인 린바 테일러(Linva Tailor)에서 100% 수공예로 제작한 21벌의 청삼을 입은 승무원들이 등장해 승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성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청삼은 옷깃이 높고 아래 쪽 옆 부분이 트여 있는 것이 특징인 중국전통의상이다.

아울러 드림 크루즈는 크루즈 선사로는 최초로 이와 같은 패션쇼를 선보이며, 여성들을 위한 헤어 메이크업 워크샵, 스킨케어 강연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할 예정이다.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Escape The Big Top’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의 ‘Escape The Big Top’ 게임은 참여자가 사고 능력을 이용해 정해진 시간내에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공간을 탈출해야 하는 스릴 있는 엔터테인먼트이다. 사진/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

2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르웨이지안 크루즈라인은 누구도 시도한 적 없는 새로운 선내 엔터테인먼트를 발표했다.

‘Escape The Big Top’ 게임은 참여자가 사고 능력을 이용해 정해진 시간내에 도전 과제를 해결하고 공간을 탈출해야 하는 스릴 있는 엔터테인먼트이다.

무료로 진행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이번 어드벤쳐는 연령층에 관계없이 승객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노르웨이지안의 최신 선박인 Norwegian Getaway, Norwegian Epic, Norwegian Breakaway and Norwegian Escape에서 만날 수 있다.

이 프로그램 외에도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모든 선박에서 뮤지컬, 코미디, 라이브 음악, 파티, 화려한 쇼 등을 제공한다.

노르웨이지안 크루즈 라인은 뛰어난 선내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최근 미주 선사 최초로 쿠바기항 일정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하와이 4개섬 일주 연중 운항 등 전세계 다양한 지역의 일정을 운항하고 있다.

선상 팁 무료, 현지 호텔 1박 제공, 크레딧 포함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자연이 살아 숨 쉬는 탐험 크루즈 여행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2017년 한국 시장의 문을 두드린 아쿠아 익스페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크루즈 인터내셔널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2017년 한국 시장의 문을 두드린 아쿠아 익스페디션(Aqua Expeditions)을 선보인다.

아쿠아 익스페디션은 아마존강에서 호화 크루즈 컨셉의 탐험 여행을 개척한 선두주자로서, 미지의 자연이 살아 숨 쉬는 강과 정글을 가장 가까이에서 탐험할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을 제공한다.

탐험 크루즈는 기존 크루즈 여행의 장점을 그대로 가져오면서 특수 지역으로 변주된 것으로 크루즈 여행이 보편화된 미국, 유럽을 비롯한 전 세계의 크루즈 여행 애호가뿐만 아니라 오지 탐험 여행을 꿈꾸는 모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아쿠아 익스페디션은 20객실 규모로 특수 제작된 2척의 선박 ‘아리아 아마존’과 ‘아쿠아 메콩’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두 선박은 아마존강과 메콩강을 연중 운항한다. 아쿠아 익스페디션의 탐험 여행은 오지를 여행하는 중에도 깨끗하고 안락한 객실과 수준 높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