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의 대표적인 여행지 거제도, 통영! “호텔보다 풀빌라 펜션”
상태바
남해의 대표적인 여행지 거제도, 통영! “호텔보다 풀빌라 펜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3.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층구조, 전 객실 전면유리, 바닷가 전망까지 OK
여름철에 맨발로 거닐면 지압효과가 있다는 거제도 학동몽돌해변.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따뜻한 봄 날씨가 이어지면서 주말여행지를 검색하는 손길이 부쩍 바빠졌다. 수도권은 아직 아침저녁으로 아직까지 쌀쌀하지만 남해는 이미 완연한 봄이다.

남해의 대표적인 관광지로 거제도와 통영이 있다. 두 지역은 각각 여행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하나로 묶어 패키지로 여행하는 경우가 많다.

학동몽돌해변 인근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 ‘와우펜션’은 남해 여행객이라면 한번 이용해볼 만한 곳이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제주도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 거제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바람의 언덕, 해금강, 외도 보타니아, 학동몽돌해변, 거제포로수용소 유적공원, 거제씨월드 등 가볼만한 곳이 제법 많다.

거제도와 인접한 통영 역시 빼어난 자연경관을 갖춘 것은 물론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를 더듬을 수 있어 남다른 의미가 있다. 통영은 장사도, 이순신공원, 동피랑 벽화마을, 소매물도 등 국내 대표 여행지를 두루 거느리고 있으며 최근에는 미륵산 케이블카를 타고 한려수도의 경치를 감상하는 코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플펜션으로 이용하기 좋은 와우펜션의 ‘프러포즈 하트존’은 탁 트인 바닷가가 바라다보이는 3층에 위치해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거제도, 통영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는 방법 중 하나가 풀빌라 펜션에서 숙박하는 것이다. 학동몽돌해변 인근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 ‘와우펜션’은 남해 여행객이라면 한번 이용해볼 만한 곳이다.

먼저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와우펜션은 복층구조에, 전 객실이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바닷가 전망이 탁월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와우펜션은 객실 유형에 따라 스파 욕조가 객실 내에 설치되어 있거나 개별 테라스에 설치된 곳도 있는데 스파 욕조의 경우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트스파로 설치, 스파펜션을 겸하므로 여행 중 쌓인 피로를 풀기에 좋다.

학동몽돌해변 인근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 ‘와우펜션’은 남해 여행객이라면 한번 이용해볼 만한 곳이다. 사진/ 트랩르바이크뉴스DB

펜션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는 바비큐파티가 아닐까. 주변의 방해 없이 객실에 딸린 야외 테라스에서 바닷가를 바라보며 고기와 해산물 바비큐를 즐길 수 있어 가족 간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에 적당하다.

커플펜션으로 이용하기 좋은 와우펜션의 ‘프러포즈 하트존’은 탁 트인 바닷가가 바라다보이는 3층에 위치해 있으며, 형형색색의 LED 조명이 비추는 대형하트터널이 마련되어 있어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기에 딱이다.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와우펜션은 복층구조에, 전 객실이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 바닷가 전망이 탁월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남해펜션 와우펜션은 학동몽돌해변까지 도보로 5분, 해금강, 장사도로 가는 유람선 선착장까지는 10~20분가량 걸리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승용차로 10분이 소요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