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에 기부금 전달
상태바
한국관광공사,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에 기부금 전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2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림픽 준비와 운영 등 필요한 분야에 사용될 예정
한국관광공사는 22일 오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성공개최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 사진/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22일 오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를 방문해 성공개최 지원을 위해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공사가 기탁한 기부금은 관련 규정에 따라 평창올림픽 준비와 운영 등 필요한 분야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공사 정창수 사장은 “평창 동계올림픽을 통해 우리나라가 아시아 동계스포츠관광의 메카로 거듭나 세계관광지도에 남을 수 있도록, 공사 전 직원은 성공대회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지난 2015년 12월 평창올림픽 국내외 홍보와 관광부문 기반조성 등 다양한 부문에 대해 업무협약을 체결했으며,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약 150억 원의 예산을 편성, 올림픽을 비롯한 평창 관광 홍보와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계획이다.

특히 공사는 올해 초 CNN, Eurosport 등 해외유력매체에 TV광고를 실시한데 이어, 전 세계 31개 해외지사를 통해 현지 유력언론과 여행업계를 초청, 올림픽입장권 판매와 관람상품 개발을 지원해오고 있다.

또한 스페인 마드리드 국제 관광 전시박람회(FITUR)와 독일 베를린 국제 관광 전시박람회(ITB) 등 주요 전시박람회에 참가, 평창올림픽을 알리기 위한 홍보전을 펼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