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물씬’ 호텔가, 고객 맞이 준비로 분주
상태바
‘봄기운 물씬’ 호텔가, 고객 맞이 준비로 분주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 쇼,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발 등 다양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7년 3월 29일 오후 3시부터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 300명을 초청해 호텔의 올 한 해 웨딩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는 웨딩 쇼를 진행한다. 사진/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봄을 맞은 호텔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맞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17 웨딩쇼 ‘Episode I. Sharing’ 개최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2017년 3월 29일 오후 3시부터 웨딩 관계자 및 예비 신랑신부 300명을 초청해 호텔의 올 한 해 웨딩 콘셉트를 확인할 수 있는 웨딩 쇼를 진행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이 이번 웨딩 쇼를 통해 쉐라톤 웨딩의 첫 번째 에피소드로 소개할 테마는 ‘셰어링(Sharing, 나눔)’이다.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만의 가치 소비를 즐기는 데 주저함이 없는 신랑신부들의 니즈를 고려해 플라워 스타일링 등 최신 웨딩 트렌드를 반영한 특급 호텔 웨딩만의 아름다움과 품격은 더욱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예식 요일 및 시간 등 신랑신부의 선택에 따라 합리적인 비용 소비가 가능한 연출 기획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계획이다.

또한 ‘셰어링’이 뜻하는 바와 같이 웨딩의 기쁨과 행복을 함께 한 모든 하객과 함께 ‘나눈다’는 의미를 강조하기 위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꽃다발 등 답례품 지원 혜택도 선보일 예정이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발 개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7 F/W 서울 패션 위크를 맞아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세계 유수의 와인과 신나는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2017 F/W 서울 패션 위크를 맞아 오는 3월 31일부터 4월 2일까지 세계 유수의 와인과 신나는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와인 앤 버스커 페스티벌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선보이는 동대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매번 큰 사랑을 받으며 동대문의 아이코닉한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고객들은 더 라운지의 야외 테라스에서 쇼미 더 머니 출신 힙합 뮤지션 레디와 지투, 슈퍼스타K 탑 10에 오른 인디밴드 밴드코로나, 짜파X에이 트레인 등 총 11명의 막강 라인업의 버스킹 공연을 즐겨 볼 수 있으며 4월 1일 토요일에는 비욘드 클로짓 고태용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애프터 파티가 준비돼 있다.

이와 더불어 스타 소믈리에 정하봉 지배인이 한국을 대표하는 와인 수입 업체들과 함께 선별한 60여 종의 와인 시음 및 스위스 출신 미셀 애쉬만 셰프가 정성스럽게 마련한 캐주얼 푸드를 별도로 구입해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이번 와인 앤 버스커 역시 미국 육류 수출 협회와 함께하여 미국산 돼지고기 파스트라미, 커리 케첩의 소시지, 바베큐 등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중식 명가 ‘팔선’을 맛보다’ 프로모션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는 오픈 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The Parkview)’는 오픈 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더 파크뷰’는 오는 3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신라호텔 중식 명가 ‘팔선’의 셰프를 초청해, 다양한 고급 중식 요리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픈 후 5년간 더 파크뷰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돼, 해당 기간 동안 파크뷰의 기본 메뉴 외 특선 요리들이 추가로 준비된다.

중식 특선 요리는 ‘송로 버섯 불로탕’과 ‘일품 해삼요리’, ‘동파육’, ‘탄탄면’ 등 중식 중에서도 최상급 식재료와 오랜 셰프의 노하우가 필요한 메뉴들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