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떠나는 봄 나들이 호텔로 가볼까?
상태바
아이와 함께 떠나는 봄 나들이 호텔로 가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3.20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크닉, 생일파티까지 다양하게 즐긴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가족들과 봄 나들이를 계획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크닉 위드 대디’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모시기에 나섰다.

아빠와 아이가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서울(이하 MEA 서울)은 가족들과 봄 나들이를 계획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피크닉 위드 대디(Picnic with dadd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지난 2015년 ‘쿠킹 위드 대디(Cooking with Daddy)’ 패키지에 이어 청정원과 두 번째로 진행하는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라 할 수 있다.

‘피크닉 위드 대디’ 패키지 역시 스위트형 객실 내에서 아빠와 아이가 즐겁게 요리할 수 있도록 파스타 면 & 소스 2종, 월드테이블소스 3종, 케첩 & 마요네즈, 밥&엔 3종, 샐러드 & 엔 2종, 돌자반김, 홍초 3종, 홍초 기린 3종, 츄앤디저트 2종, 사브작 육포 2종, 큐브 김스낵 3종 등 10만원 상당의 청정원 제품을 MEA 서울 호텔 시그니쳐 에코백에 담아 푸짐하게 제공한다.

또한 호텔에서 투숙하는 동안에는 자녀를 위해 상황에 따라 객실 내 인디언텐트를 제공하며, 호텔 내 피트니스 & 스파층에 위치한 ‘키즈풀’과 ‘키즈룸’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아빠와 자녀가 모두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푸른 정원에 둘러 쌓여 프라이빗한 생일파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가제보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야외 생일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제이제이 가제보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야외 생일파티를 진행할 수 있다.

이 상품은 너른 야외 공간에서 초등학생 또는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선보이는 생일파티 패키지를 통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푸짐한 세미뷔페와 레크리에이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이제이 가제보는 최대 15명의 어린이를 수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한 공간이다. 동화속 비밀의 정원처럼 아기자기한 유리 온실로 꾸며진 제이제이 가제보에는 피자, 생일케이크, 핫도그, 치킨너겟, 애플파이 등 어린이가 좋아하는 다양한 메뉴와 음료로 구성된 뷔페가 준비된다.

또한 식사 후에는 전문 레크레이션 강사가 2시간동안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놀이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는 오락 프로그램을 준비/진행한다. 칼싸움 놀이, 보물찾기, 큰공게임, 요술풍선 만들기 등은 성별 구분없이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이후에는 호텔과 바로 이어지는 남산공원을 이용해도 좋다.

홀로 떠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패키지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홀로 떠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객실 패키지 ‘공항가는 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는 앞으로 시작될 긴 비행의 시작 또는 비즈니스 여행의 중간에 편안한 휴식과 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홀로 떠나는 비즈니스맨을 위한 객실 패키지 ‘공항가는 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정취를 자랑하는 송도국제도시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넓고 포근한 방에서 편안한 숙면을 취하며 초고속 기가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상쾌한 아침을 맞이해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FEAST)에서 편리하게 조식을 즐기고 쉐라톤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과 사우나로 재충전의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칼 리무진 셔틀버스로 호텔 정문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7일 동안 무료 주차 혜택도 제공한다.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본 패키지는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