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 44회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가
상태바
필리핀관광청, ‘제 44회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 참가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03.20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5일~26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C Hall에서 개최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해외 유학 이민 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 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4회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는 1992년에 처음 개최된 이래 매해 봄∙가을 두 차례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학 및 이민 관련 박람회이다. 해외 11개국 대사관, 관광청, 문화원 및 이민청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해외 유학∙이민 박람회’에서는 해외 유학, 이민, 해외 취업, 인턴쉽 및 워킹 홀리데이 등에 관한 정보와 상담이 제공되며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필리핀관광청은 행사 기간 동안 부스를 운영해 필리핀 관광 안내 책자 및 필리핀 ESL 브로셔를 무료로 배포한다. 또한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꽝 없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으로 에코백, USB, 캐리어 택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 마지막 날인 26일에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응답자 중 3명을 추첨해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인천 왕복항공권 2매와 부담 없이 가볍게 떠나는 세부퍼시픽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세부-인천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필리핀관광청 부스에는 SMEAGE Global Education, English Fella Education Corporation, Pines International Academy, Central Philippine University, BECI International Language Academy, HELP English Language Program Inc., JIC Tutorial Language Inc.와 Cebu English Language Learning Academy (CELLA) 등 8개의 필리핀 어학원이 함께 참여해 필리핀 어학연수 관련 정보 및 1:1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필리핀은 영어 어학 연수가 가능한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동남아 국가로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최적을 환경을 자랑한다”며 "이번 박람회에 필리핀 어학 연수 및 이민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 많은 이들의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