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만 잘 챙겨도 무료 숙박의 행운이!
상태바
이벤트만 잘 챙겨도 무료 숙박의 행운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02.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가, 숙박권 이벤트 잇따라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는 연휴가 가득한 2017년을 맞이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진/ 트럼프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여행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고 나섰다. 특히 여행에 있어 중요한 숙박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기회를 잡는다면 올 봄 보다 알찬 여행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 숙박권 이벤트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럼프 호텔 한국사무소는 연휴가 가득한 2017년을 맞이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와이키키숙박권,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지난 14일부터 약 3주간 실시하고 있다.

‘허니문’, ‘가족여행’, ‘힐링’ 세가지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트럼프호텔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른 후, 트럼프호텔 공식 블로그에서 트럼프 호텔 와이키키에서 숙박하고 싶은 컨셉을 ‘허니문’, ‘가족여행’, ‘힐링’중에서 골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개인 SNS 혹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공유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1등 당첨자의 경우 150만원 상당의 디럭스 룸 파셜오션뷰(Deluxe Room –Partial Ocean View) 2박 숙박권을, 2등은 백화점 10만원 상품권(2명)을, 3등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20명)을 받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 친구 맺고, 제주신라 숙박권 경품

제주신라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최대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최대 숙박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오는 3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스타그램에서 제주신라호텔을 팔로잉 후, 페이스북에 댓글로 인스타그램 ID와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제주신라 스탠다드 1박 객실 숙박권(1명), 제주신라 더 파크뷰 디너 2인 식사권(1명), 패스트리 부티크 쿠키 세트(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0명)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6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라호텔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