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행의 성지 속초 ‘대포항’에서 만난 대게 맛집
상태바
겨울 여행의 성지 속초 ‘대포항’에서 만난 대게 맛집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01.1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속초 대표 해산물 전문점은
며칠 전 내린 눈으로 대포항은 온통 하얀색이다. 사진/ 국토교통부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점점 추워지는 날씨로 집에만 있기 쉬운 요즘, 추위를 즐기기 위해 여행을 떠나 보면 어떨까. 특히 이맘때쯤 속초 대포항은 제철을 맞이한 대게로 북적북적하다. 여름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속초 대포항! 겨울 여행의 성지로 출발해 보자.

며칠 전 내린 눈으로 대포항은 온통 하얀색이다. 설악산 기슭 청정수역에 자리 잡은 대포항은 남쪽 바다 고기잡이배들이 속초시로 들어오는 관문으로 최근에는 싱싱한 동해 수산물을 사고 파는 관광시장의 성격이 짙어졌다.

또한 대포항 인근에는 설악산, 척산온천, 청초호, 영랑호 등 강원도 명소가 대거 자리 잡고 있어 어떤 곳을 방문하든 바닷바람을 쐬기 위해 한 번은 들르는 ‘참새방앗간’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속초 대포항 맛집 또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표적인 해산물 전문점이다. 사진/ 임요희 기자

속초 대포항 맛집 또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 알려진 ‘대포대게회직판장’은 선주가 직접 운영하는 대표적인 해산물 전문점으로 시세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품의 게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무엇보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에서는 포획 후 가장 빠른 시간에 대게를 공급해 신선도와 풍미 면에서 전국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최근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에서는 성능이 우수한 신개념 대게 찜기를 도입,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고소한 맛의 세계를 우리에게 경험시켜 주는 중이다.

속초 맛집 ‘대포대게회직판장’에서는 포획 후 가장 빠른 시간에 대게를 공급해 신선도와 풍미 면에서 전국 선두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사진/ 임요희 기자
대포항 맛집 ‘대포항대게회직팡장’에서는 대게 찜을 주문하면 게살물회, 게뚜껑볶음밥, 회, 게라면 등 다른 음식점에서는 보기 힘든 훌륭한 곁들이찬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사진/ 임요희 기자

매스컴 보도를 보고 ‘대포대게회직판장’을 찾는 사람도 있지만 한 번 먹어보고 또 찾기 때문에 오랫동안 ‘대포항 대게 맛집’이라는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

대포항 맛집 ‘대포항대게회직팡장’에서는 대게 찜을 주문하면 게살물회, 게뚜껑볶음밥, 회, 게라면 등 다른 음식점에서는 보기 힘든 훌륭한 곁들이찬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2017년 겨울에는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항대게회직판장’에서 또 한 컷의 아름다운 추억 사진을 남겨도 좋을 듯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