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해외여행 준비는 ‘출석체크로?’
상태바
올 겨울 해외여행 준비는 ‘출석체크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1.10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 지역별 전문몰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웹투어는 11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한 달간 지역별 전문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먼저 오픈한 몰디브 전문몰부터 료칸, 칸쿤, 대만, 하와이, 괌/사이판까지 인기 지역별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 제공/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11월 10일부터 12월 10일까지 한 달간 지역별 전문몰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웹투어는 가장 먼저 오픈한 몰디브 전문몰부터 료칸, 칸쿤, 대만, 하와이, 괌/사이판까지 인기 지역별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곧 호주 전문몰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전문몰을 방문할 때마다 하루에 1번 투어캐쉬 100원이 적립된다. 6곳 모두 방문하면 하루 최대 600원, 28일간 꾸준히 출석하면 최대 1만6800원의 투어캐쉬를 받을 수 있다.

같은 전문몰을 7일째 출석체크 할 때마다 할인쿠폰이 지급되고 하와이 전문몰을 28일간 꾸준히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전문몰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의 할인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렌터카 1일 무료권, 공항-호텔 왕복 픽업, 대만 전문몰은 이지카드, 전자가이드북 등의 지역별로 참여 일수별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웹투어 전략기획본부 이은솔 담당자는 “웹투어에서도 특히 수요가 많고 인기 많은 지역, 여행정보 검색량이 많은 지역을 엄선해 현재 6곳의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다”며 “웹투어 전문몰의 매력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고객께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