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정보, 한국어로 간편하게 받는다
상태바
일본여행 정보, 한국어로 간편하게 받는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3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항공, ‘가이드 투 재팬’ 한국어 서비스 개시
일본항공은 2005년부터 JAL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일본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가이드 투 재팬(Guide to Japan)’을 자사 홈페이지에서 한국어로 서비스 한다. 사진 제공/일본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일본항공은 2005년부터 JAL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일본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가이드 투 재팬(Guide to Japan)’을 지난 28일부터 자사 홈페이지에서 한국어로 서비스 한다고 밝혔다.

‘가이드 투 재팬’은 2014년 ‘재팬 웹 그랑프리(Japan Web Granprix)’의 프로모션 사이트 부문에서 그랑프리상을 수상했으며, 여행 관련 컨텐츠가 매월 업데이트돼 방문객에게 일본과 일본의 ‘오모테나시’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가이드 투 재팬’의 구성은 계절, 음식, 전통 및 서브컬처의 ‘일본 소개’와 AL의 기내 승무원 및 전 세계의 직원이 공유하는 독창적인 일본 여행 아이디어인 ‘JAL 직원의 선택’, JAL이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에게 전하는 일본만의 환대인 ‘오모테나시’, 일본의 독특한 전통을 재치있는 분위기와 눈길을 사로잡는 그림으로 설명하는 ‘일본통 되는 법’으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서로 다른 관광 명소를 손쉽게 둘러볼 수 있도록 테마별로 디자인된 지도와 행사 달력이 제공되고, ‘클립’ 기능으로 나중에 다시 살펴보거나 ‘좋아요!’ 버튼으로 좋아하는 명소에 투표할 수 있는 읽기 쉽고 인터랙티브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일본항공 관계자는 “이번 ‘가이드 투 재팬’의 서비스 개시를 통해 더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일본의 아름다움과 여행의 즐거움을 손쉽게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