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즐거운 호텔가, 특별식으로 고객 사로잡기
상태바
입이 즐거운 호텔가, 특별식으로 고객 사로잡기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31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선 도시락, 건강에 좋은 전통차 등 잇따라 선봬
리츠칼튼 서울 취홍은 11월 한 달 동안 평일에 한해 11시 30분에서 14시 30분까지 점심 특선 도시락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리츠칼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을을 맞은 호텔업계가 특선 도시락과 빼빼로데이 특별 프로모션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리츠칼튼 서울 취홍, 점심 특선 도시락 선봬

3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리츠칼튼 서울 취홍은 11월 한 달 동안 평일에 한해 11시 30분에서 14시 30분까지 점심 특선 도시락을 선보인다.

점심 특선 도시락은 끝까지 따뜻함이 유지되는 볼에 담긴 왕 게살 수프와 함께 류산슬, 칠리새우, 돼지고기 탕수육, 새우 볶음밥을 담은 2층 도시락으로 든든하게 구성했다. 식사 후에는 시원하고 달콤한 망고 시미로가 디저트로 준비되어 입 안을 깔끔하게 마무리해준다.

총 6개의 코스 요리로 구성돼 있지만 준비 시간이 짧아 점심시간을 이용해 간편하게 코스 요리를 즐기고 싶은 직장인들이 먹기 좋다. 가격은 7만8000원으로 2인 이상 시에만 주문 가능하다.

메이필드 호텔, 전통차&전통 죽 프로모션 진행

메이필드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 마일’은 추워지는 계절에 즐기기 좋은 ‘茶오르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메이필드 호텔

메이필드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로얄 마일’은 추워지는 계절에 즐기기 좋은 ‘茶오르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茶오르다’는 몸의 온기를 올리는 건강에 좋은 전통차 3종과 단팥죽을 선보인다.

몸을 따뜻하게 하고 감기 예방에 좋은 대추차, 몸 전체를 따뜻하게 하는 생강과 비타민이 풍부한 레몬이 들어간 레몬생강차, 추운 겨울을 이겨낸 강한 생명력을 지닌 겨우살이 차, 그리고 전통 궁중 한정식당 ‘봉래헌’의 비법으로 정성을 담아 끓여낸 단팥죽으로 쌀쌀한 날씨 속 차가운 마음과 몸을 녹일 예정이다.

로얄 마일 ‘茶오르다’는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판매된다.

2016 빼빼로데이 특별 프로모션 상품 선봬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는 다가오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수제파이를 활용한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사진 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호텔부문에서 운영하는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는 다가오는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파티시에가 직접 만든 수제파이를 활용한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상품을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한시적으로 선보이는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상품은 모두 3종 세트로 에릭케제르만의 독창적인 베이커리 노하우에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초콜릿을 활용하여 제품을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에릭케제르만의 베이커리 레시피로 탄생한 수제 파이 팔미에르를 빼빼로 스틱으로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성향에 따라 플레인, 다크 초콜릿, 밀크 초콜릿 등을 선택해 즐길 수 있어 여성고객은 물론, 어린이들의 입맛도 함께 사로잡을 예정이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세계 가정요리 프로모션 진행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주산 친환경 로컬 식재료를 이용하는 세계 가정요리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제공/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고객의 건강과 휴식을 주제로 ‘3저(저염, 저지방, 저칼로리)’ 건강 식단과 더불어 제주산 친환경 로컬 식재료를 이용하는 세계 가정요리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프리미엄 뷔페식당 더 블루가 저염 소금과 천연엽록소인 스피롤리나를 드레싱 및 소스에 사용하며, 최상급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및 최상급 식초를 사용해 순수한 재료의 맛과 건강한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타임지에서 선정한 10대 슈퍼 푸드(마늘, 토마토, 연어, 브로콜리, 아몬드, 시금치, 녹차, 귀리, 블루베리, 적포도주)를 이용한 이번 프로모션의 대표 음식들로는 스칸디아의 연어그라브락스, 안데스의 퀴노아 샐러드, 베니스의 보코치니 샐러드, 그리스의 그릭샐러드, 페루의 해산물 세비체, 멕시칸 농어찜, 싱가폴 누들 볶음, 중국식 게살스프와 사천 탕수육, 인도의 탄두리 치킨, 베트남 쌀국수와 함께 제주 묵사발과 제주의 젓갈을 곁들인 돼지 양념 구이 등 건강과 장수를 토대로 지중해 대표 음식들을 구성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미각여행을 제공하고자 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