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에서 만나는 필리핀 크리스마스 등불
상태바
청계천에서 만나는 필리핀 크리스마스 등불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3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리핀관광청, 2016 서울빛초롱축제 참가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1월 4일부터 20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 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 사진 제공/필리핀관광청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필리핀관광청은 오는 11월 4일부터 20일까지 청계천 일대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 빛초롱축제’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8회째를 맞이하는 서울빛초롱축제는 매년 11월 첫째 주 금요일 서울 청계광장과 수표교 일대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역사가 흐르는 한강, 빛으로 밝히다'라는 주제로 세계 각국 기업 및 단체의 대표 등불이 청계천 일대를 장식할 예정이다. 축하공연, 해외국가 홍보 부스에서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먹거리 장터와 소원등 달기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필리핀관광청은 청계천 광교와 장통교 구간 사이에 ‘필리핀 카피즈 전등’을 전시할 예정이다. ‘필리핀 카피즈 전등’은 필리핀의 가장 큰 명절인 크리스마스의 상징물로 청계천 일대를 필리핀의 화려한 등불로 밝힌다.

또한 필리핀관광청은 광교갤러리에 홍보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물 아래에 댓글과 필리핀 카피즈 랜턴과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필리핀 항공에서 제공하는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2매)가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보홀비치클럽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2박3일 아침식사 포함 트윈/더블 비치뷰 스위트 및 딜럭스룸 이용권 또한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 뿐만 아니라 현장에 마련될 필리핀관광청 홍보부스에서는 필리핀의 주요 관광지인 보라카이, 팔라완, 세부 관광가이드북을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필리핀관광청 관계자는 “서울의 대표 축제 중 하나인 서울빛초롱축제에서 필리핀의 대표 등불을 소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많은 분들이 방문해 좋은 추억이 될 만한 필리핀의 등불 사진을 찍고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필리핀을 방문 할 수 있는 기회 또한 가질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