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서 쇼핑하고 하남맛집서 “대게 냠냠”
상태바
스타필드서 쇼핑하고 하남맛집서 “대게 냠냠”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0.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중...하남 스타필드 떴다
쇼핑명소, 하남스타필드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 등이 입주해 있어 도심에서 쇼핑과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최고의 명소가 되었다. 사진출처 /하남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기자] 코리아세일페스타가 10월 31일까지 진행된 가운데 주말 쇼핑 명소로 하남스타필드와 뜨자 하남스타필드 맛집들도 덩달아 혜택을 입고 있다.

쇼핑과 레저, 힐링을 원하는 주말 나들이객들에게 하남스타필드는 도심여행지로서 안성맞춤이라는 사실을 입증했다.

복합형 쇼핑 테마파크는 하남의 랜드마크로 성장하며 서울 동남권 지역 주민뿐 아니라 멀리 인천에서도 주말 나들이객들을 불러 모은다. 강남에서는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구리 미사리에 자리를 잡아 교통이 편리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대게와 킹크랩이 아니더라도 가격 부담없이 식사할 수 있는데다 무료 발렛파킹까지 알아서 척척해주는 집이다. 사진제공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또 6000대 이상의 주차공간까지 갖추면서 단일 최대 쇼핑몰로서 코리아 세일페스타 기간 동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스타필드는 명품 브랜드는 물론이고 노브랜드도 쇼핑할 수 있다는 점이 여행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쇼핑 외에도 다양한 액티비티가 이곳을 하남의 명소를 만들었다. 찜질스파, 워터파크, 대형서점, 영화관까지 입주해 주말을 도심에서 보내며 쇼핑과 즐길거리 먹거리를 찾는 이들에게 완성맞춤의 명소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멀리 나가기보다는 가족 단위나 연인끼리 도심에서 주말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쇼핑테마 파크가 주말여행 대체 목적지가 될 수 있음을 입증했다.

가족단위 또는 연인끼리 쇼핑과 레저도 즐기고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디브 대게’를 들려보는 것으로 주말이 뿌듯해질 것이다.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스타필드가 뜨면서 가장 큰 혜택을 입은 업체들은 스타필드 맛집들이다. 많은 하남맛집 중에서 스타필드 맛집 또는 구리맛집으로 명성을 얻은 집은 ‘미사리라이브대게’다. 이집의 주요 메뉴는 ‘스페셜 대게한상’이다.

‘미사리라이브대게’에서는 살이 꽉찬 대게나 킹크랩과 대게를 푸짐하게 차려 내놓으며 사람들의 입소문을 탔다. 구리맛집 하남맛집 스타필드 맛집 등으로 알려졌다. 이 스타필드 맛집이 3대 지역 맛집 타이틀을 모두 거머쥔 이유는 와인이나 사케와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데다 선주직판으로 제공받는 대게와 킹크랩을 재료로 쓰기 때문이다.

하남스타필드맛집에서 게와 회를 주문하면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비가 있는 대신 푸짐한 회가 나온다.사진제공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선주가 직접 공급하는 만큼 신선도가 높고 가격대비 실속 있는 구리맛집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하남스타필드맛집에서 일인당 6천원의 상차림비를 별도로 낸 후 게와 회를 주문해 보자. 푸짐하게 나오는 회 요리에 입맛이 황홀해 진다.

이곳 구리맛집은 대게와 킹크랩 외에도 호화롭고 푸짐한 곁들이찬이 식도락 여행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미사리라이브대게’의 주 메뉴 딸려 나오는 ‘곁들이찬’은 모듬회, 물회, 회스끼, 칠리홍합, 간장새우, 홍게탕 등 무려 10여 가지다.

스타필드맛집은 대게와 킹크랩 외에도 호화롭고 푸짐한 곁들이찬이 식도락 여행자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사진제공 /하남맛집 미사리라이브대게

구리맛집으로 불리는 이곳은 12시부터 2시 사이 점심특선 메뉴는 가볍게 식사를 할 수 있어 인기다.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간장새우 등 8가지에 달하는 합리적 가격의 메뉴를 꼭 체험해 보자. 대게와 킹크랩이 아니더라도 무료 발렛파킹까지 척척 알아서 해주는 데 가격 부담이 없어 좋다.

이번 주말까지 진행되는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에 하남 스타필드를 찾는다면 이곳 하남 맛집을 꼭 들러볼 일이다. 가족단위 또는 연인끼리 구리조정경기장 주변에서 자전거를 탄 후에도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라디브 대게’집에서 마침표를 찍는다면 주말이 행복해진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