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그리던 한류스타가 내 눈 앞에
상태바
꿈에 그리던 한류스타가 내 눈 앞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방문위원회, 외국인 관광객 대상 온라인 초청 이벤트
한국방문위원회는 2016 쇼핑관광축제의 외국인특별할인기간을 맞아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코리아세일페스타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어권별 홈페이지와 제7회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 사진 제공/한국방문위원회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한국방문위원회는 2016 쇼핑관광축제(Korea Sale FESTA)의 외국인특별할인기간(10.1~10.31)을 맞아 해외에 거주하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지난 13일부터 2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어권별 홈페이지와 제7회 대중문화예술상 시상식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의 대표 스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시상식 관람 기회가 주어지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는 총 7191명이 응모했으며, 이 중 1등 1명(중국), 2등 1명(필리핀), 3등 2명(대만, 싱가포르)이 높은 경쟁률을 뚫고 당첨자로 선정됐다.

이벤트 1등 당첨자 톈징이(중국) 씨는 지난 27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VIP좌석을 포함해 왕복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받았다. 또한 2등, 3등 당첨자들에게도 대중문화예술상 입장권 및 기타 혜택이 주어졌다.

또한 당첨자들은 동대문에 위치한 코리아세일페스타 이벤트센터를 방문해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동안 매주 진행하는 스페셜 테마위크 먹거리 주간에 참여해 떡볶이, 호떡, 비빔밥 등과 같은 한국의 대표적인 인기 음식을 맛보는 시간도 가졌다.

한국방문위원회 한경아 사무국장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외국인 특별할인기간 기념 외국인 초청 이벤트는 쇼핑, 관광뿐만이 아닌 K팝, K드라마 등 한국 대중문화까지 아우르는 한국 관광의 매력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