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신혼여행 ...카나팔리 해변의 파라다이스로
상태바
하와이 신혼여행 ...카나팔리 해변의 파라다이스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6.10.27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닮은 해안 도로.. 드라이브길 환상적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세련된 가구, 대형 사이즈의 소파와 킹사이즈 침대까지 신혼여행자들의 숙소로 나무랄 데가 없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난 우리나라 신혼부부들은 이웃섬 마우이를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다보면 마치 우리나라 제주도의 느낌에 깜짝 놀란다.

구불구불한 해안도로를 오르락내리락 달리다보면 나타나는 나무들과 언덕들이 세계 7대 경관으로 지정된 바 있는 제주도 여행하는 듯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의 박서영 실장에 따르면 우리나라 신혼여행자들 중 와이키키해변이 있는 오하우 섬과 이웃 섬을 연결한 신혼여행 상품을 채택하는데 대부분 이웃 섬으로 마우이를 포함한다. 그만큼 마우이는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데다가 관광기반 시설도 잘되어 있어서다.

카나팔리 비치가 내려다 보이는 약 16만 2천㎡의 넓은 부지에 자리 잡은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마우이의 세계적 수준의 관광 기반시설을 대표한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카나팔리 비치가 내려다 보이는 약 16만 2천㎡의 넓은 부지에 자리 잡은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 호텔은 세계적 수준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평양의 북소리”라는 폴리네시아 루아우 저녁 식사와 쇼 등 밤에 즐길 수 있는 오락거리도 다양해 하와이 신혼여행의 분위기를 완벽하게 선사하는 곳이다.

806개 객실을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로 마우이 하얏트 리젠시의 객실 일부에는 발코니이나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다. 이중 31개 스위트는 하얏트 리젠시 클럽 등으로 구분하고 있다.

선셋 테라스는 저녁시간 폴리네시아 루아우 공연과 함께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웃 호텔의 고객들도 예약하고 찾는 명소다. 사진 출처/ flickr

객실에는 리모컨이 딸린 플라즈마 텔레비전은 유선 영화 채널을 설비해 객실 내에서 유료 영화 및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초고속 무선 와이파이, 에어컨 등 편의시설은 물론이고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욕실가운, 다리미, 미니바, 냉장고, 커피 메이커, 객실 내 금고까지 완비했다.

리조트뷰 객실은 하얏트 리젠시에 이웃한 카나팔리 골프코스와 정원 전망을 제공한다. 객실은 편안하고 세련된 전통 하와이 색채를 가미한 첨단 디자인이 편안한 느낌을 전달해 온다.

객실에는 다양한 그림들과, 세련된 가구, 대형 사이즈의 소파와 킹사이즈 침대까지 갖춰 신혼여행자들의 숙소로 나무랄 데가 없다.

나팔리와 라하이나 타워에는 딜럭스 오션뷰 객실이 자리를 잡았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태평양은 영화처럼 환상적인 파노라마 경관이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카나팔리와 라하이나 타워에는 딜럭스 오션뷰 객실이 있다. 이 객실에는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전용 베란다가 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태평양은 영화처럼 환상적인 파노라마 경관이다.

리조트에는 스파 모아나가 있다. 트리트먼트 룸은 야외 트리트먼트 공간도 포함해서 모두 15개이지만,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 24시간 운영하는 애슬리틱 클럽은 최고급 운동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센터다.

도전 정신을 자극하는 피트니스 강좌를 통해 육체와 정신을 단련할 수 있다. 이국적인 리조트에서 하와이의 요리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혼여행자들에게는 레스토랑 순례를 권할 만하다.

806개 객실을 자랑하는 대형 리조트 호텔 하얏트 리젠시의 객실 일부에는 발코니나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다. 사진 제공/ 허니문리조트

7군데 레스토랑과 바들은 하와이 최고 미각으로 신혼 여행자의 미각을 유혹한다. 스완코트에는 조식, 일품요리, 뷔페식을 선보이고 선즈앳스완 코트는 하와이 전통 음식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선셋 테라스에서는 저녁시간 폴리네시아 루아우 공연과 함께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웃 호텔의 고객들도 예약하고 찾는 명소다. 그로토바와 위핑 반얀, 할로나 카이 등은 스낵, 커피 바, 간식, 이브닝 칵테일을 제공하여 하와이 신혼여행의 깊이를 더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