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낭여행·실시간 호텔 예약을 한 곳에서...
상태바
배낭여행·실시간 호텔 예약을 한 곳에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27 0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여행객들의 편의 돕기 위한 상품 출시
하나투어는 인솔자가 함께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배낭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시베리아 횡단열차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모스크바까지 6박 7일간 164시간을 달리는 지구에서 가장 길게 운행하는 열차다. 사진 제공/하나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나투어가 배낭여행, ‘다모아 카드’ 출시, 호텔 실시간 예약 서비스 등 여행객들의 편의를 돕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나투어, ‘시베리아 횡단열차’ 배낭여행상품 선봬

하나투어는 인솔자가 함께하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배낭여행상품을 선보였다.

시베리아 횡단열차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모스크바까지 6박 7일간 164시간을 달리는 지구에서 가장 길게 운행하는 열차다. 많은 자유여행가들의 로망 중 하나로, 열차 안에서 각기 다른 국적의 여행가들을 만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다만 언어적 제약 등으로 인해 난이도가 높은 자유여행에 속한다.

하나투어의 ‘시베리아 횡단열차 – 바이칼 호수 10일’은 전문인솔자가 동행해 안전하고 든든한 여행을 보장한다. 해당 상품은 최신 시설을 갖춘 001호 열차를 이용하기 때문에 다른 열차에 비해 쾌적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9박 10일간 블라디보스토크, 바이칼호수, 이르쿠츠크, 리스트비앙카 등을 방문하며 2017년 1월 25일부터 매주 수요일, 단 4회만 출발한다. 전 일정 자유일정이며 가격은 185만 원이다.

푸껫 자유여행객 대상 ‘다모아 카드’ 출시

하나투어는 태국 푸껫여행 시 스파 및 식음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모아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 제공/하나투어

또한, 하나투어는 태국 푸껫여행 시 스파 및 식음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모아 카드'를 출시했다.

다모아 카드는 푸껫 내 하나투어 제휴사에서 사용 가능한 일종의 제휴할인 카드다. 하나투어 로고가 부착된 리조트 및 레스토랑에 제시할 경우, 리조트 스파 서비스는 최대 60%까지, 레스토랑 식음료는 2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드는 하나투어 푸껫 자유여행상품(에어텔, 배낭, 항공권, 호텔) 또는 허니문상품을 예약한 고객 대상 무료로 제공되며, 푸껫 파통시내 중심에 위치한 하나투어 라운지에서 수령 가능하다. 수령 시 라운지에서 카페테리아나 물품 보관함을 이용하거나, 현지투어 예약 및 인근 여행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라운지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다.

전세계 ‘베스트 웨스턴 호텔’ 실시간 예약 서비스 제공

하나투어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 ‘베스트 웨스턴 호텔’과의 직거래 계약을 통해, 호텔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사진 제공/하나투어

이외에도 하나투어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 ‘베스트 웨스턴 호텔’과의 직거래 계약을 통해, 호텔을 실시간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를 11월 중 오픈 예정이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은 국내 13개 호텔을 포함 전세계 100 여 개 국가, 4000개 이상의 호텔과 7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호텔을 가지고 있는 호텔 브랜드로,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오사카, 로마, 삿포로, 홍콩, 방콕, 오키나와, 푸켓, 마닐라, 도쿄 등 자유여행지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곳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