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상담하고 면세점 선불카드 받아가세요
상태바
해외여행 상담하고 면세점 선불카드 받아가세요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27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신세계면세점 ‘VERYGOOD 콜라보 FESTIVAL’ 진행
참좋은여행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참좋은여행-신세계면세점 VERYGOOD 콜라보 FESTIVAL’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제공/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참좋은여행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예약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참좋은여행-신세계면세점 VERYGOOD 콜라보 FESTIVAL’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참좋은여행 여행상품을 예약하고 이용을 결정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올 연말까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트래블 키트, 선불카드, 골드카드 등을 혜택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해외여행상품 상담 후 예약금 입금 시 출국 전 자동으로 모바일 쿠폰이 발송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고객센터에 방문해 쿠폰과 여권을 제시, 출국일과 편명을 알려주면 각종 사은품을 현장에서 바로 수령할 수 있다.

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3만원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선불카드 수령 후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며, 유효 기간은 5년이다. 타 할인쿠폰 및 멤버십 혜택과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현장에서 신세계면세점 회원가입 시에 면세점 골드카드가 바로 발급된다. 골드 카드를 지참해 면세점 상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태국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THANN(탄) 트래블 키트(3만원 상당)를 전원 증정한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신규 고객 확보는 중요한 과제이지만, 당사 여행 상품을 이미 구매한 기존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것이 더욱 뜻깊은 일이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