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퇴근길, 힐링 & 킬링타임 앱 ‘눈길’
상태바
직장인 퇴근길, 힐링 & 킬링타임 앱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투리 시간 활용 가능한 자기개발 학습 앱부터 피트니스 앱까지
호텔스컴바인의 모바일 앱에서는 간편하게 국내외 주요 호텔예약사이트 정보를 모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사진 출처/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국 직장인의 출퇴근 시간이 26개국 중 가장 긴 58분으로 나타난 가운데 이는 길고도 지루한 퇴근 시간을 힐링타임 모드로 변신시켜줄 앱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옥철의 중심에서 여행을 외치다 ‘호텔스컴바인’

2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호텔스컴바인의 모바일 앱에서는 간편하게 국내외 주요 호텔예약사이트 정보를 모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직장인에게 여행은 지친 일상을 달래줄 수 있는 오아시스 같은 존재다. 실제 여행을 앞두고 있거나, 여행 계획이 없더라도 여행지를 검색하는 것만으로도 마음이 설렌다. 여행 정보와 해외 유명 호텔의 숙박후기를 검색하다보면 어느새 집 앞에 도착하게 된다.

위치정보를 승인하면 당일 예약 가능한 가까운 호텔을 바로 확인할 수도 있으며, ‘오늘의 핫딜’이나 모바일 특가 상품을 통해 알뜰하게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최근에는 관심있는 호텔에 ‘요금 알림’을 설정하면 해당 호텔의 요금이 10% 이상 인하될 경우 이메일로 알려주는 서비스가 추가돼 직장인의 알뜰한 여행을 돕는다

퇴근 후에 즐기는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렌트립’

최근 김영란법 시행 이후로 저녁 미팅 횟수가 줄어 저녁 있는 삶의 세계에 입문한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갑작스레 주어진 여가시간을 어떻게 보내야 할 지 고민이라면 자기개발, 혹은 인맥을 넓힐 수 있는 소셜 액티비티 플랫폼 프렌트립을 추천한다.

프렌트립은 새로운 사람들이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플랫폼으로, 씨티 나잇 카야킹,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부터 도심 속 야간 산책, 야간 인물사진 촬영, 공기총 사격 등 퇴근 후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