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에 갔더니 빅뱅이 있네!
상태바
하와이에 갔더니 빅뱅이 있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21 0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와이 관광청, 빅뱅 하와이 공연 공식 지원
하와이 관광청은 전 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케이팝’ 공연을 적극 유치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SM엔터테인먼트 설립 20주년 기념 워크숍을 성공리에 진행하기도 했다.사진 출처/YG패밀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하와이 관광청은 오는 22일 호놀룰루에 위치한 닐 S. 블레이즈델 센터에서 개최되는 ‘빅뱅 VIP 투어 인 호놀룰루’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그룹인 빅뱅은 월드 투어를 통해 세계 각국에서 공연을 진행해왔지만, 하와이에서 무대를 갖는 건은 데뷔 이후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본 공연은 하와이에서 공연하는 국내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아레나 급 대형 무대로 꾸며질 예정으로, 빅뱅은 세계 각국에서 온 팬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콘서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게임이 포함된 팬 미팅을 진행해 국제 팬들에게 뜻 깊은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하와이 관광청은 오는 22일 호놀룰루에 위치한 닐 S. 블레이즈델 센터에서 개최되는 ‘빅뱅 VIP 투어 인 호놀룰루’를 지원한다. 사진 제공/하와이 관광청

‘빅뱅 VIP 투어 인 호놀룰루’는 하와이 관광청과 아시아나 항공이 공식 후원사로 참가하며, ‘티켓 마스터’를 통해 오픈된 티켓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번 공연은 해외 로케 촬영으로 불참 예정이었던 멤버 ‘TOP(최승현)’이 합류를 최종 결정해 다섯 명의 빅뱅 전 멤버가 한 무대에 서게 되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하와이 관광청은 전 세계적으로 각광 받고 있는 ‘케이팝(K-pop)’ 공연을 적극 유치하고 있다. 지난 8월에는 SM엔터테인먼트가 설립 20주년 기념 워크숍을 자사의 전 임직원 및 아티스트를 하와이로 초청한 가운데 성공리에 진행하기도 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