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데이 임박, 보다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상태바
할로윈 데이 임박, 보다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2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국의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상품 등장
여행박사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각국의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제공/여행박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오는 31일 할로윈 데이를 앞두고 각종 업계에서 다양한 관련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올 할로윈 데이 때 보다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어떤 것이 좋을까.

‘여행박사’, 할로윈데이 특별 기획전 선봬

20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여행박사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각국의 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천 여행상품을 선보인다.

여행박사가 소개하는 대표적인 여행지는 힐링의 상징 큐슈 패키지. 일본 내 숙박지 1위로 꼽히기도 한 ‘쿠주고원 코티지’부터 동화 속 마을을 옮겨놓은 듯한 ‘유후인 온천마을’에서의 전통료칸까지 대자연 아래 일본 여행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다.

큐슈에서 즐길 수 있는 할로윈데이 축제로는 테마파크 하우스텐보스에서 열리는 ‘절규의 할로윈’이 있다. 31일까지 이 곳에서는 호러 분장, 할로윈데이 의상 콘테스트, 할로윈데이 소품 만들기 등 이색 체험활동이 열린다.

또 하나의 추천 상품은 낭만여행객의 발길을 사로잡는 오사카 자유여행이다. 오사카에는 일본 최대 규모의 수족관 카이유칸, 오사카 시내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우메다 공중정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돼 있다. 특히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는 곳곳에서 ‘좀비(Zombie)’ 캐릭터가 출몰해 짜릿한 스릴을 선사하는 ‘할로윈 호러나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에 맞춰 여행박사에서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프리패스 2매 구입 시 현장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미니언 츄러스 교환권 1매’를 특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여행박사에서는 4박 6일의 알찬 일정으로 서양의 할로윈데이 축제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영국 런던, 하와이 여행 상품을 비롯해 가까운 태국과 국내 여행 상품도 선보여 고객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할로윈 파티 개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오오픈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9일 토요일밤에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제공/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의 오오픈 레스토랑에서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오는 29일 토요일밤에 ‘할로윈 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할로윈 파티는 좀비들의 으스스한 관악 연주를 눈앞에서 즐길 수 있고, 유령, 호박 모양의 할로윈 스페셜 세미뷔페와 무료로 생맥주 또는 와인 1잔을 제공한다.

세미뷔페에는 4종류의 샐러드와 호박 치즈볼, 호박스프, 치킨윙, 나시고랭, 갈비구이, 허브크러스트 연어 등이 포함돼 간단한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할로윈 파티 답게 내부 인테리어는 천장에 매달려 있는 귀신, 악마의 사탕 바구니, 거미줄, 해골, 호박램프등으로 꾸며지며, 호텔 직원 역시 할로윈 컨셉으로 코스튬을 착용한다.

또한 행운 추첨 및 베스트 드레서상을 선정해 호텔 객실 숙박권과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파티는 저녁 6시에 시작해 저녁 10시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인당 3만5000원이다.

드라큘라 성에서 보내는 오싹한 할로윈 데이

에어비앤비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드라큘라 성의 배경이 되는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의 브란 성을 숙소로 제공한다. 사진 제공/에어비앤비

에어비앤비는 할로윈 데이를 맞이해 드라큘라 성의 배경이 되는 루마니아 트란실바니아의 브란 성을 에어비앤비 숙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드라큘라에 관심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전설적인 뱀파이어의 은신처에서 오싹한 하룻밤을 보내는 스릴을 경험하고, 소설 ‘드라큘라’의 저자 브램 스토커의 조카 손자인 데커 스토커를 호스트로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기회에 도전해 볼 수 있다.

특히 저명한 뱀파이어 전문가이자 증조부인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열렬한 팬인 데커 스토커(Dacre Stocke)가 브란 성(Bran Castle)의 호스트가 돼 그 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뱀파이어 역사의 어두운 비밀에 대해 이야기해 줄 예정이다.

체험을 하게 되면 트란실바니아 밤의 삐걱거림과 속삭임, 그리고 성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늑대의 울음소리를 자장가 삼아 잠을 청하며 남은 밤을 홀로 성에서 보내게 된다. 그리고 다음날 밤, 동이 트고 뱀파이어의 위험에서 벗어날 시간이 되면 아름다운 트란실바니아의 지평선 위로 떠오른 태양을 바라보며 테라스에서 멋진 아침 식사를 즐기게 된다.

드라큘라의 성에서 소설의 조나단 하커가 되어 하룻밤을 보내고 싶다면, 해당 숙소 페이지 를 방문해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뒤 성에서 드라큘라 백작을 만난다면 무슨 말을 하고 싶은지 자신만의 재치 있는 답을 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10월 27일 오전 6시 59분까지(대한민국 표준시) 제출해야 되고, 한국어의 경우 50~300자로 작성하면 된다.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와 동반 1인까지 루마니아 브란 성에서의 숙박이 포함된 왕복 항공권을 비롯해 공항에서 숙소까지의 교통편, 행사 전후 루마니아에서 체류하는 기간의 모든 현지 숙박비, 그리고 식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