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람회 가면 실속과 품격을 모두!
상태바
여행박람회 가면 실속과 품격을 모두!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6.10.19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담 없는 가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정보가 한 자리에
웹투어는 모든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온라인 여행박람회 ‘웹투워(War)’를 10월 19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제공/웹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웹투어는 모든 고민을 속 시원하게 해결할 ‘온라인 여행박람회 ‘웹투워(War)’를 10월 19일부터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행계획이 있거나, 어디로 여행가야 할지 고민 중이라면, 부담 없는 가격에 내 마음대로 여행을 디자인 할 수 있는 웹투어를 만나보자.

우선 웹투어에서는 기간 내 편성된 웹투워 기획상품을 예약하고, 2016년 12월 1일 이전 날짜로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개를 전원 지급한다. 30명을 추첨해 투어캐쉬 1만점을 지급하고, 행운의 1명을 추첨해 일본항공 도쿄 왕복항공권을 2매 지급한다.

또한 매일매일 엄선한 국내여행, 해외여행 각 1건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인기상품들로 그 동안의 성원에 힘입어 놀라운 특가로 제공하는 것이다. 공개된 당일에만 구매 가능하다.

‘먹방투어’와 ‘스토리투어’의 대결로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한 1건 당 스코어가 하나씩 올라가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1건이라도 예약이 더 많은 팀이 우승하게 되며 우승 팀 구매자 전원에게 투어캐쉬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한다. 먹방투어는 제주, 부산, 스페인, 태국, 마카오 등 먹거리로 유명한 여행지 투어 상품이 있으며 스토리투어는 제주 이중섭 거리 여행, 이탈리아 로마 역사 여행, 드라마/영화 촬영지 등을 만날 수 있는 여행이 준비돼있다.

웹투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있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최대 1만원 할인쿠폰, 투어캐쉬 1000점/100점, 스타벅스/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 등 경품이 준비돼 있다.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목표 초과달성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찾은 관람객 수는 지난해 대비 소폭이나마 증가한 7만2000명을 기록했다. 사진 제공/모두투어

다양한 여행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여행박람회의 인기도 뜨겁다.

화창한 날씨 속에 가을나들이를 떠나는 인파들로 관람객이 예년 같지 않을 거라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를 찾은 관람객 수는 지난해 대비 소폭이나마 증가한 7만2000명을 기록했다.

지난해 대비 관람객수는 1000명 증가하는데 그쳤지만 상품 예약인원은 전년대비 50% 가까이 성장한 3만2000명을 기록했으며 상품 판매금액 또한 지난해 155억원에서 220억원으로 40% 넘게 성장해 목표를 초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짜임새 있는 여행 박람회 구성만큼이나 현장에서 판매한 여행 상품 매력이 관람객들을 충분히 자극하며 패키지여행 판매가 지난해 대비 75% 이상 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체 판매금액 비중에서 패키지여행이 80%로 앞도적인 비중을 차지했으며 항공권판매가 20% 남짓을 기록했다.

지역별 상품판매 비중은 지난해 대비 큰 변화는 없었지만 괌(GUAM)을 앞세운 남태평양지역이 유독 높은 성장을 기록했다. 괌은 대표적인 가족 휴양지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리적 접근성을 강점으로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높은 지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