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북미 및 유럽 인기 여행지는?
상태바
올가을, 북미 및 유럽 인기 여행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0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포츠 액티비티 즐길 수 있는 하와이 호놀룰루 1위
올가을, 북미와 유럽의 인기 여행지로 떠오르는 하와이, 파리, 뉴욕의 영화 속 로맨틱한 장소로 여행을 떠나보자. 사진 출처/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올 가을엔 좀 더 이색적으로 영화 속 로맨틱한 장소로 떠나보는 건 어떨까.

이에 호텔스닷컴은 국내 사이트를 기준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가장 많은 검색량을 보인 북미 및 유럽 인기 여행지를 발표했다.

1위는 쥬라기 공원, 진주만, 고질라 등 무비투어가 있는 하와이 ‘호놀룰루’

맑고 쾌청한 날씨로 대표적인 가을 신혼 여행지로 손꼽히는 하와이 호놀룰루의 쿠알로아 랜치는 쥬라기 공원, 진주만, 고질라 등 유명 할리우드 영화 촬영지로 유명한 관광 명소다. 사진 출처/쿠알로아 랜치

올 가을 가장 많이 검색한 북미 및 유럽 여행지 1위는 하와이 호놀룰루(전년대비 48% 증가)로 나타났다.

하와이 호놀룰루는 맑고 쾌청한 날씨로 대표적인 가을 신혼 여행지로 꼽힌다. 특히 쥬라기 공원, 진주만, 고질라 등 유명 할리우드 영화 촬영지인 쿠알로아 랜치는 대표적인 관광 명소다.

쿠알로아 랜치는 오아후 섬에서 가장 크고 오래된 목장으로 푸른 초원과 숲, 계곡, 산이 어우러져있으며 대지면적만 500만평을 자랑하는 태평양 지역 최대 자연공원이다. 이곳에서는 유명 영화 촬영지 무비투어를 비롯해 승마, 정글투어, 하이킹, 윈드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대표적인 낭만 도시 ‘파리’, 전년대비 10% 하락에도 2위

미드나잇 인 파리에도 나왔던 셰익스피어앤컴퍼니 서점은 파리를 찾는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다. 사진 출처/셰익스피어앤컴퍼니

영화 '비포 선셋'에서 비엔나에서 꿈만 같은 하루를 보내고 9년 후 제시와 셀린느가 다시 만난 곳 파리의   셰익스피어앤컴퍼니 서점은 특히 두 주인공이 만난 장소이다.  또한, '미드나잇 인 파리'에도 나왔던 이곳은 파리를 찾는 여행객들의 필수 코스다.

이 서점은 헤밍웨이가 즐겨 찾던 곳으로 10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내부에 들어서면 오래된 책 냄새와 독특한 구조가 인상적이다. 특히 2층에서 연주되는 피아노 소리가 울려 퍼지며, 서점 밖 노천카페에서는 따뜻한 커피를 마시며 파리의 가을 풍경을 만끽 할 수 있다.

3위는 환상적인 가을 풍경 머금은 감성 도시 ‘뉴욕’

러브 스토리 두 주인공이 눈 밭에서 뒹굴며 장난을 치던 곳, 바로 1년 내내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뉴욕 센트럴 파크다. 사진 출처/뉴욕 센트럴 파크

러브 스토리 두 주인공이 눈 밭에서 뒹굴며 장난을 치던 곳, 뉴욕의 가을에서 리차드 기어와 위노나 라이더가 걸으며 사랑을 나눴던 곳, 바로 1년 내내 뉴요커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뉴욕 센트럴 파크다.

단풍나무, 느릅나무, 니사나무, 오크 등 약 2만5000 종류의 나무들이 심어져 있어져 있어 뉴욕 도심에서 다양한 단풍을 구경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다.

특히 파크 내 호수, 연못, 구름 다리, 가로수길, 유럽풍 베데스다 분수와 테라스 등은 가을 운치를 더해주며, 10월 말부터 11월 초까지가 단풍 절정기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가을을 맞이해 10월 28일까지 전 세계 일부 호텔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