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데이’ 인기 코스튬 1위는?
상태바
‘할로윈데이’ 인기 코스튬 1위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6.10.2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 개최
오는 29일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티켓베이’는 지난 17일 ‘좀비런’ 3차 티켓을 오픈했다. 사진 제공/티켓베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오는 29일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티켓베이’는 지난 17일 ‘좀비런’ 3차 티켓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티켓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노말러너’와 ‘헬러너’ 둘다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티켓베이 회원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또한 티켓베이는 ‘제목학원’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우등상을 선정해 1등에게는 현금 100만 원을 수여하고 2등에게는 현금 50만원을, 3등에게는 현금 30만원을 수여한다.

이외에도 참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3만 원 권을, 50명을 추첨해 티켓베이 1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 특수분장계에서 인정받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과 공동주관으로 함께 하며 ‘좀비런 할로윈 페스티벌’을 특별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싶은 참가자들을 위해 현장에서 이용 가능한 유료 분장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당일 가능한 좀비 분장 메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어서 예매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에는 직접 좀비로 분해 참가자들을 놀라게 하는 좀비 크루 모집에도 많은 인원이 몰려 접수가 조기 마감되는 등 좀비 체험에 대한 관심과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분장 스튜디오 외에도 좀비 폴댄스 공연, 경품 추첨, 코스튬 콘테스트 등이 행사장 곳곳에서 펼쳐지며, 행사 후에는 이태원의 클럽에서 애프터 파티가 진행된다. 심야 시간에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자, 행사 당일 밤 12시부터 새벽 2시 30분까지 서울랜드 행사장에서 애프터 클럽이 위치한 이태원과 강남역, 서울역으로 향하는 특별 셔틀버스를 9차례 운행한다.

아울러 현재 3만 6000여 명에 이르는 팬을 보유, 지속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는 ‘좀비런’ 페이스북에서는 ‘티켓베이 & 좀비런 제목학원’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참여 방법은 티켓베이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좀비런’ 관련 사진을 보고 재미있는 제목을 만들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