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코리아세일페스타 열리는 스타필드, 맛집도 호황
상태바
2016코리아세일페스타 열리는 스타필드, 맛집도 호황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6.10.21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핑과 레저를 한곳에서, 맛집은 여전히 대게가 강세
하남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문화생활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온가족 주말 나들이 명소로 확고한 기반을 다져가는 중이다. 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대한민국의 쇼핑 판도가 하남 쪽으로 이동 중이다. 최근 하남에는 대형 쇼핑센터인 스타필드가 테마파크를 표방하며 성업 중에 있고, 이에 인근 맛집까지 폭넓은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특히 소비자들은 이번 10월말까지 개최되는 2016코리아세일페스타를 최대한 이용, 하남스타필드를 방문하여 명품 외에 중저가 브랜드 의류를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다. 코리아세일페스타는 2015년 코리아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것으로 정부 주도 하에 유통, 관광, 문화계가 혼연일체가 되어 진행하는 행사다.

스타필드는 점포수만 750여 개로 여가시설까지 포함하면 국내 최대 복합테마단지라 불러도 손색없을 규모다. 드넓은 옥외주차장도 장점. 사진 출처/ 하남스타필드

무엇보다 하남스타필드는 쇼핑과 레저, 문화생활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어 온가족 주말 나들이 명소로 확고한 기반을 다졌다는 평이다.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스타벅스를 비롯해 점포수만 750여 개로 여가시설까지 포함하면 국내 최대 복합테마단지라 불러도 손색없을 규모다.

스타필드는 스포츠몬스터, 아쿠아필드 등의 레저시설에서부터 드론, 3D프린터, 스마트토이 등의 놀이시설에 옥외 스파까지 배치함으로 노인과 아동의 문화 향유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하남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가 신개념 대게집을 자처하면서 하남의 새 명소로 부상 중이다. 사진 제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한편 하남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한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가 신개념 대게집을 자처하면서 하남의 새 명소로 부상 중이다. 하남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의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는 연인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모처럼의 가족 회식에 빠지지 않을 품격을 제공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점포 옆 잔디수산에서 도매로 게를 구입한 후 주방에 요리를 맡기는 형식으로 운영되는데, 6천원의 상차림 비용이 추가되기는 하지만 지불한 비용 이상 가는 대게 풀코스 정찬을 맛볼 수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 방식을 채택, 신선한 대게와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다. 사진 제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고객이 자신이 먹을 게를 직접 고르게 되면 하자 없는 게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재료의 싱싱함을 실감할 수 있다. 고르는 재미는 덤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물회에서부터 일반 회까지 10여 가지의 곁들이찬을 제공하는데 이 역시 메인 메뉴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는 선주와의 직거래 방식을 채택, 신선한 대게와 해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있다. 이는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대게를 공급하는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만의 비결이기도 하다.

무엇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미리 대게와 킹크랩을 먹기 좋게 손질해 상에 올리기 때문에 식사에 따른 번거로움이 적으며 식탁에서 손실되는 양도 최소화하고 있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낮 12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에 있다. 사진 제공/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의 또 다른 자랑은 일반 레스토랑처럼 와인과 사케. 발레파킹 제도를 준비하고 있다는 것이다. 하남 스타필드 맛집 ‘미사리 라이브 대게’에서는 낮 12시부터 2시까지는 점심특선으로 홍게수제비, 성게알비빔밥, 회덮밥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